내 소식

돌돌 [1368361] · MS 2025 · 쪽지

2026-06-28 16:48:16
조회수 81

메가 누구 듣는게 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199

작수 14235(화작 미적 사문 지구)

6모 13391(화작 미적 생윤 사문, 생윤 공부 전, 수학 낮3)

반수생입니다. 이제 종강해서 열심히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국어는 강E분정도만 들을 생각이고 수학은 인강이나 다른 교재 없이 그냥 수분감 공통 스텝1, 미적 스텝0 풀기만 했습니다.

생윤은 이지영 개념강의 듣는 중입니다.

목표는 수학 안정2, 영어 1~2, 탐구 11 받고싶습니다.

수학 영어 생윤 사문 각각 누구 어떤 강의 들으면 좋을 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