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들 어떻게 풀 것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001

A B 좌표 구해서 신발끈?
도형 조립하기?
저라면

이렇게 풀 거 같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금 1학년인데.. 뭔가 재밌기는 하지만 어딘가 좀 불안함이 올라와요 하지만...
-
[문재인 시대] "나라다운 나라 만들어주길" 취임식 찾은 시민들 환호 2 1
- 시민 200명 국회 앞마당서 취임선서 지켜봐 - 文, 지지자에게 일일이 손...
-
이제 롤도 재미없는데 6 0
2주동안 매일매일 롤만 하니 질려버렸어 새로운 재밌는거 없나
-
서프 화1 9번 숏?컷 0 0
Y의 6/5를 보자마자 저것부터 찔러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 좋음 5가 소수라서...
-
[단독] 삼성·SK, 서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최대 900조 투자 0 0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가 최대 900조 원을 투입해...
-
반갑다제군들 1 0
나는
-
음주오르비 이거 최고거든요 0 0
ㄹㅇ
-
6섶 성적 0 0
화작 미적 세지 사문 84 88 40 41 이면 어느정도 뜰까요??
-
물맛 구별 가능한 사람 5 0
-
왜 사람이이리없냐 3 0
아오
-
아 수능 언제끝나 1 0
내가 이 지옥길을 그동안 버텼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정신못차리고 작년에...
-
귀여운 남붕이들 쪽지줘 0 1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로리를 왜 봄? 2 1
내 이상형은 1700살쯤 됨
-
하 이 귀요미들ㅋㅋ 0 0
둘다잘생각하지마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
냥이들귀여워 2 1
냥냥
-
그럼 포켓몬은 괜찮나요? 5 0
바쿠간이랑 포켓몬이 주 타겟층인데... 이건 ㅇㅈ?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쪽지줘 2 0
그냥줘좀
-
룸메 씨발롬새끼 또 친구랑 통화하면서 롤처하네 15 1
원래는 그런갑다했는데 낮이든 새벽이든 내가 자고있든 공부하고있든 지좆대로 존나...
-
야동 급식때 이후로 안본거같음 1 1
진짜 1년에 3번 본거같음 급식땐 365일 시청했는데
-
책임 2 0
어렸을 때는 그저 무겁고 부담하기 싫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책임을 지는 것이 더...
-
잇올 온라인 상담 0 0
화상통화로 하는거에요?
-
오빠가지켜줄게 ㅎㅎ
-
'영어'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2 0
-
메스머라이저 아직도 인기 많네 3 1
역사적 보카로는 맞는데 저거때문에 양산형 미쿠테토 조합 쏟아져나온거 생각하면 ㅈ같음
-
근데 아동에 반응이 가나 0 0
나처럼 성인을 봐야지
-
캐나다 남아공 누가 이길까 2 0
첫 토너먼트 기대된당
-
운동 후 오늘의 야식 3 1
소고기파스타
-
베네수엘라여행가고싶네 6 0
ㄹㅇ
-
아동착취물은 근데 14 4
아무리 가상 인간이라고한들 그래도 어쨌든 아동이잔아.. 시청이랑 소지만으로...
-
뉴런 후 수분감vs기출코드 1 0
6모 80점 고냥저냥 3등급임다 현우진 수1 수2 뉴런 곧 끝내고 제대로 기출학습...
-
잠 잘때 0 0
항상 정자세로 자는편 근데 정자세는 잠이 안와
-
한남들 반성해라 0 0
-
그냥 딸치고 자야지 3 0
에휴 내일부턴 진짜 폰 갖다버려야지ㅜ
-
심심하노 2 0
도파민을달라
-
옷도안입고나오는데....
-
잘자스 3 0
쿨쿨띠
-
2026년 5월 음악 차트 결산(+5월 월간 보컬로이드TOP10) 2 0
BE:FIRST, 사쿠라자카46, Snow Man의 노래는 LINE MUSIC 스밍...
-
달고나 맛있다 0 0
광화문 3번출구 앞에서 파는 달고나
-
요즘 듣는 노래 6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닉변 사용권 줄사람 2 1
닉넴 수능치는아랴양! 으로 바꿀려고요 Arke 닉넴 달고 이상한 글 쓰는건 아닌것...
-
아이패드 종이필름 1 0
지금까지 안붙이고 썼는데 붙이니까 신세계네 필기감이 너무 좋아져서 패드로 문제 푸는게 재밌어짐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1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성욕이 많이 줄었다 2 0
혼자 하는것도 감흥이 없다
-
I do 0 0
영원히 단 한 사람만 바라볼 수 있나요 I Do 나 자신보다 아낄 수 있나요
수능에 나오면 몇번정도예요?
글쎄요? 몇 번 같으신가요
13번 ?!
그렇다면 거기 들어가기 알맞은 문제입니다
뭐예요 그게..
시험장에서 젤 먼저 떠오르는 방법대루
정답이다 연금술사
와
?
문제 출처가 궁금합니다
2011 ebs 고득점 n제 수리영역 가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