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나라에게 남은 경우의 수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128
12시 경기에서 이집트가 이란에 승리
내일 경기에서 가나가 크로아티아에 승리, 우즈벡이 콩고민주공화국에 무패, 오스트리아의 알제리전 승리 혹은 알제리의 대승
이렇게 4개의 시나리오 중에서 2개가 맞아떨어져야 하는데
뭔가 확실한게 하나도 안 보이네요
솔직히 크로아티아가 가나 상대로 질 실력은 아니기에 이 시나리오는 가능성이 낮을 수도
오히려 오스트리아가 알제리를 이기거나 우즈벡이 콩고에 안 지는게 더 가능성 있을듯 합니다
별개로 우루과이는 경기하는데 남미 종특은 다 나오고, 아주 페어플레이 정신은 갖다버렸더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약국 질문 0 0
며칠전에 대학병원 갔다가 근처약국 들렀는데 직원이 거의 10명? 은 되어보였거든요...
-
의대에 존잘존예 많나? 1 0
지방대의대엔 적긴해도 1~2퍼는 되던데 인설의 이쪽은 어떤지
-
55문제 남았는데 5 1
(남은문제수 잘때까지)*1000덕 첫번째 댓글 한테 지급함
-
오늘 밥도 안먹었네
-
하루종일 0끼 쫄쫄 굶다가 7 1
방금 부대찌개랑 연어 푸파해버림
-
닉네임 일본어인 분들+jlpt 보는 분들께 질문 4 1
jlpt n1 다음주 일요일에 보러 가는데, 딱히 열심히 하질 않아서 한국 한자...
-
그냥 거기서 해보고 싶었어..응
-
군필분들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7 1
최근에 입대해서 군생활 하고 있는데 정말 쉽지 않네요. 군필 남성분들 정말 너무 리스펙합니다.
-
내 사고방식이 잘못된걸까 8 3
-
소루소도 형벌은 보편적 도덕 원리에 근거하여 부과되어야 하는가에 동의한다는데 보편적...
-
경우의수 자작문제 3 0
뭔가 산으로 간듯한 문제.....
-
세계지리 사이트 업데이트2 2 1
랭킹기능과 오답 다시풀기 기능을 넣었어요 추후 자원이랑 수도는 무조건 넣을것같고...
-
반수 존나 재밌네 10 3
ㅈ노잼 대학 공부보다 1557만배 재밌다
-
작년 울학교 수1 셤지 4 1
현장응시한 셤진데 난이도 어느정도임? 서술형 이쁘게 써야함도 고려
-
우리학교일반사회쌤이 3 1
일반사회쌤인데도수능때‘삼지‘햇다길래 삼지가뭐냐햇더니쌤때는경제지리라는과목도잇엇다네요이무슨혼종인가
-
오공완 3 1
7시간 13분 공부완료 오늘 못한건 내일 해야지
-
저녁 머먹 14 0
-
김재훈 여특 0 0
독서 이원준에 문학 정석민 듣고있는데 들을만 한가요? 그리고 라이브가 강기원이랑...
-
장난기가 올라오고잇서 9 0
어우 막 아무한테나 장난치구싶삼이따집가서동생한테장난쳐야겟삼으하하하
-
조선 시대식 여름나기 실천중 7 1
에어컨 안틀고 창문이랑 중문 열어서 공기 순환중
-
합정 완전 도시구나 9 0
합정역 근처에서 밥먹고 있는데 너무 우와우와 하면서 돌아다녔음;;
-
서프치기싫다 13 0
하루종일 집중해서 조용하게 있을거생각하니 벌써힘듦 특히 영어 <- 치기싫음 goat
-
롯데만 만나면 경기가 힘겹네 12 1
엘꼴은 확실히 다르다
-
약대졸업해서 약사로서 약국매출 1등 916억(feat 24년도 국세청 소득신고 기준 0 0
https://www.dailypharm.com/user/news/339483 위에...
-
종강후 시작하는 반수생 커리 1 1
최저 반수하는 반수생이고용 3합5나 4합8생각중입니다. 국어 마닳 / 기출 수특,...
-
일단 라면 물올린다 7 1
순라면 츄라이 츄라이
-
은은하게 달고 은은하게 상큼함
-
우리집은토요일마다 6 1
밖에서저녁을먹는데 거리가좀있는곳에서먹고 돌아오면그시간동안한게없어서...
-
이거 촬영 어떻게 한 거임? 0 0
https://youtube.com/shorts/n63IDuAt8zE?si=FCM8n...
-
배부른데 8 1
맛았어서 걔속 먹음..
-
내일 축구시간은 살만하네 3 1
6시 8시30분 11시임 끝나고 30분간격이대
-
미적분에 너무 약한듯 4 1
좀 공부를 해야하는데
-
아 공부하러 간다 1 0
4시간만 더하자....휘바
-
ㅇㅇ(자세한 내용은 같은 제목의 다른 글 참고)
-
서프 내일 커하찍고옴 3 1
이제 서프 도중에 포기 안하고 끝까지 완주할거임
-
근데 7월 7일부터는 1 0
우리나라가 중국에 비한 이점이 뭐가있는지
-
반갑습니다 11 0
-
독학기숙학원 1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하원 4 0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당신의 인생이 왜 힘들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쇼펜하우어
-
걍 들리는대로 바로 손가락걸기하고 다음 문제 가는게 메모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 좋은듯
-
뭔가 이제 초과해서 해야 할 거 같아서 더 하기 싫은 건가 좀만 더 힘내면...
-
인생이좀억까인듯 12 3
전생에나라팔앗나봄 흑흑이번생엔좋은일만해야지
-
수학 실력이 느는 게 아니라 15 1
직전에 배운 거 바로 써먹는 게 전부인 느낌일세 한참 멀었군
-
수학 높2 가고 싶은데 5 0
사설 풀 때 답지 보면 아이디어는 비슷하고 마무리를 잘 못 짓는 타입이라 (인수는...
-
ㅇㅅㅇㅇ ㄱㅇㅇㄹ 2 0
ㅇㅇ
-
기하런 2 0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수학이 2등급 정도밖에 안 나옵니다ㅠ 미적분을 맨날 4점짜리 다...
-
아 오늘 금욜인줄; 6 0
예엠병
-
반수생 지구과학1 개념 1 0
개념 다시 볼려고하는데 작수는 3나왔고요 좀 1학기 다니다보니까 휘발많이된거같은데...
-
선임분께서 12 3
이안이랑 스텔라 사진 사주심 관물대 앞에 끼워놓음
걍 무승부만 한 번 했어도 됐음
쉬운 길을 돌아가는 것도 한국 특이죠
우평ㅋㅋ
사평우 ㄷㄷ
뭔가 1개차이로 탈락할듯
느낌이 어째 그럴 것 같기도;;
배당상 이집트가 정배긴 합니다
나머진 싹다 아니고
오스트리아 알제리는 객관적 실력은 오스트리아가 우위였기 때문에 알제리가 남미팀 마냥 비기기 위한 ㅈ노잼 경기 안 펼치고 라인 올리면 승부가 갈릴 가능성도 있다 생각해요
저도 오스트리아가 이길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긴 해요 잘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독일 이중대 삘이 좀 나는듯요
그것도 식민지였던 포르투갈 이중대인 카보베르데, 네덜란드 이중대인 퀴라소와는 느낌이 좀 다른게 오스트리아는 애초에 독일 연방에서 남부의 맹주였던 국가였으니
저도 친구랑 똑같은 이야기 했습니다. 히틀러 국가들이 잘하는 것 같다고(독일 오스트리아 아르헨)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이집트가 정배는 맞는데, 또 모릅니다
솔직히 지난 2경기만 봐서는 이집트 이란 벨기에 다 서로 엄청난 차이는 안 났으니
혹시 벨기에가 무승부 혹은 지거나, 이란이 이기는 것 중 하나라도 가능성이 있다보시나요
네네 경기를 봐야 하긴 하겠지만, 벨기에가 갑자기 정신을 차린다거나 이란이 예상치 못하게 똥을 싸는게 아닌 이상에는 이집트 vs 이란, 벨기에 vs 뉴질랜드 경기 결과는 장담할 정도는 안될 것 같아요
미치겠네요 이란 왔다갔다가 그렇게 안힘든가 싶기도하고
그러게요
제 생각에 이란은 정상적인 환경에서 경기했으면, 토너먼트 쉽게 갔을 거라 생각합니다
경기 못봐서 그러는데 우루과이 어떤 비매너행위를 햇길래…?
계속 태클 심하게하고 밀고 난리였음
얘네 카타르때도 16강 진출 못했다고 카메라 넘어뜨리고 그러던데 ㅋㅋ
경기 내내 더럽게 플레이해서 카드 수집하고는 스페인 선수들이랑 사사건건 충돌하고 심판도 들이받더니, 막판에는 공 안 보고 선수만 보고 들어가는 개태클을 걸어서 다이렉트 퇴장 당했습니다
우루과이는 이미 탈락인가요?
네 이제 탈락이죠
똑같이 2무1패한 사우디를 득실차로 제끼고 조3위인데, 조3위가 승점 2점이면 뭐 탈락하는게 원래 정상이긴 합니다
이것이 바로 사우디, 카보베르데와 비긴 업보

우루과이도 선수네임드에 비해서 진짜 자주 탈락하네요…ㅋㅋ 한국도 점점 닮아가는거같은…사실 저쪽은 더 심각하긴 하죠.. 전통적 강팀인데 자신보다 한 수 아래인 팀들 상대로 2무를 캔 업보로 스페인에 일격을 당하고 (그것도 골키퍼 실수로) 광탈
남미 대륙이 어째 아르헨티나 브라질 투탑 외 나머지는 예전만 못한 것 같기도 합니다
그나마 콜롬비아 에콰도르가 있긴 하지만
후반추가시간 레드카드도받는 아주멋있는

쉽지않네요…ㅋㅋ;;제가 살면서 본 정상적인 축구경기중 가장 폭력적이었어요, 아무리생각해도 휘슬불어야하는데 안분것만 5개는 있는데 그런와중에 옐로카드 레드카드 다 나왔습니다
21세기 경기 중에는 손꼽히는 경기였을듯 ㅋㅋㅋㅋ
우루과이도 결정력은 나빴지만 잘했던거같은데 뒤로갈수록 너무 폭력적이었어서
심지어 심판이 휘슬을 엄청 안 부는 편이었는데도 그럽니다
독ㅇㅣㄹ 에콰도르가 너무 크네요 하
독일이 주전을 도배하긴 했지만, 조1위 확정이라 그런지 이길 생각이 딱히 없어보이더라고요
에콰도르는 안그래도 은근 잘하는 팀인데, 간절함까지 더해지니까 독일이 오히려 기세에서 밀리던 ㅋㅋ;;
우루과이 특임…가나전에서 찍찍이가 핸들링해서 이득보고 그래도 되는줄 알고 계속함
그러게요
유독 비호감입니다
아르헨 우루과이 이쪽이 엄청 거칠죠
브라질도 엄청 꿇리진 않고
남미 대륙이 엄청 거친 것 같아요
다 떠나서 한국 대표팀 계란맞아도 할말없기에...경우의 수 뽀록으로 올라간다 해도;;
감독한테는 계란 판째로 던지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ㅈㅁㄱ, ㅎㅁㅂ는 한국 축구 역사상 최악의 난신적자들이라 봐도 무방하다고 봅니다ㅋㅋㅋ
명보는왜
무능하고 책임감 없으니 걍 결단내려야지
명보는 그렇게까지 무능한 감독이 아님
인터뷰를 좆같이못해서그렇지
이란 이집트
알제리 오스트리아
둘다 서로무승부 (이집트의 경우는 이란에게 패도 포함)이면 진출해서 딱히 저흴 도와줄 유인은 없는듯요
이집트 이란 결국 비겼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