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가 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01518
술먹고 와서 오랜만에 오르비 눈팅중인데
요즘은 연경 103번이 겨우겨우 추합되는 세상이군요
심지어 고경, 고정경은 50번도 간신히 기대해볼만 하다뇨ㄷㄷㄷ
제가 입시하던 시절에는 연경은 150번, 고경은 100번 정도면 너끈히 붙던 시절이었는데
몇 년 사이에 정시인원이 참 많이 줄었군요ㅠㅠ
추합기다리시는 분들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이런글하고 옛날 백분위커트 자료보면 한숨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