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안습펙 [251778] · MS 2008 · 쪽지

2010-11-24 23:54:42
조회수 539

아니 맞게 처리하고 싶으면 마킹 안 한 사람들을 맞게 해주던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5447



왜 엉뚱한 답을 찍은 사람들에게 이득보게 하려고 이 난리랍니까 높으신 분들은

아 진짜 스팀오르네..........................

배경지식에 조금 어긋나서 전원 정답처리?
답이 없을 수 있다면 답을 마킹하지 않은 사람을 정답처리 해줘야지
왜 생뚱맞게 '찍은' 학생들을 맞게 해줘요?


서울대 경제학과 교수님 의견도 '답이 없을 수 있음' 이지 '그거 답 아님'은 아니잖아요
평가원 진짜 맥아리없네 몇점차이로 대학이 갈리는 줄 알아요?!


몇몇 분들은 사실과 차이가 있으면 맞게 해줘야 한다고 하시는데    이건 무슨 괴상한논리

전 다른 건 잘 모르고 비문학 제제중에 생물 나온것만아니까 그런데,
그렇게 치면 평가원 기출과 수많은 EBS 생물 관련 지문 나온 것들도 대학생물학 수준에서 문제 걸거 많았어요
사실과 엄연히 차이가 있는 것이 있었다고요   고교 수준에서는 넘어갈 수 있지만.
왜 그건 가만히 냅두고 이제와서?

언어영역은, 지문의 이해와 사고 능력에 초점을 맞추는 겁니다
평가원에서 문제 내면서 검토 안했겠어요?
지문을 보고 충분히 고교 수준에서 유추할 수 있으니까 냈겠죠
진짜 언어영역의 취지는 병아리 눈물만큼도 모르시는 경제학 하시는 분들은 가만히 좀 계셨으면 좋겠네요

틀린분들중에 태클걸고 싶으면 정말 저걸 뭐 만기수익률인지 뭐시긴지로 헷갈린 분만 당당하게 거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