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샹하이 [1459705] · MS 2026 · 쪽지

2026-06-26 01:10:31
조회수 48

세젤쉬-> 시발점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841

중학수학 노베인데(특히 함수,도형) 

10년생 자퇴생이라서
28수능,29수능 볼껀데요 대충 커리를 짜고 있는데

이미지 중등도형특강 듣고

세젤쉬 공수 1,2 듣고 대수 미적1 확통 다듣고 나서

시발점 많이 어려울거 같지만 들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어떻게 들어야 되요?

개념 듣고-스텝1 풀리는거 풀고-강의듣고-다시풀고

스텝2 현우진 풀이보고-혼자풀고

이렇게요??? 

‘시발점’은 무리인가요,, 세젤쉬로 생기초는 잡았다 샘쳐도??

수능 까막눈이라,, 도와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