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샹하이 [1459705] · MS 2026 · 쪽지

2026-06-24 23:25:14
조회수 128

고1노노노베 제발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7965

안녕하세요 오르비 커뮤니티도 처음인  자퇴생 고1 입니다 

28수능 부터 응시하여서 29 최대론 30 까지

바라보곤 있습니다.. 3년 반 동안 시간+노력 투자 하는거기에

정말 좋은대학 가고 싶습니다..

일단 제 소개를 하자면 이번달 초에 자퇴를 해서 

독학 재수 학원에서 7시-밤10시 까지 하고 있습니다

‘수능’ 이라는 것에 유전이 중요하다는분들이 많으셔서 

말씀드려요 낮지고 높지도 않은 지극히 평범유전자 인거 같습니다

아버지는 토목기사시고 언니는 현역정시로 25수능 22111로 경희대 합격했습니다 제 상태는 고1 3모도 모의고사 대비를 한번도 안해본

4-5등급이 뜨는 노베 입니다(영어만 2인데 고1모고니 의미가 없죠)

누구나 외우기만하면 잘하는 중딩땐 교과서 5-7권을 통암기해서 상위 4% 안에 들었어요 근데 ‘암기’ 한거니 시험보고 머릿속에서 다 날라가고 특히 ‘수학’ 과목은 고1 모고도 첫장 밖에 못풀고

그냥 너무너무 어렵습니다.. 중학도형과 중학내용도 잘되어 있지 않고요 국어도 책도 많이 않읽었고 독해라는 것 자체를 많이 안해본거 

같습니다… 영어는 문법은 좀 되어있고 노출량이 많아서 다른과목은 노노노베 인데 노노베 정도 인거 같습니다

현재는 커리는 

수학-이미지T세젤쉬공수1

영어-션티kissave

국어-김승리project 될 

과학-ebs김청해T수능개념

사회-ebs강승해T수능개념

하고 있는데 수학,국어 과목이 가장 문제에요ㅜㅜ

공수1 센B 어려운것도 잘안풀리는데요ㅜㅜ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