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사탐 일등급 [1418750] · MS 2025 · 쪽지

2026-06-26 01:47:29
조회수 49

반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036

제가 중학교 때는 수학을 되게 열심히 하다가, 고등학교 2학년 때 부터는 정말 수학을 아예 버렸었는데요. 여차저차 해서 교과 전형으로 나름 이름 있는 대학에 오긴 했는데.. 생각보다 작수에서 수학 제외 준수한 성적이 나와서요. 그래서 든 생각인데.

1. 지금부터 수학(확통)을 준비하면 수능 때까지 몇 등급까지 가능할까요?

2. 백분위가 국수영탐탐(사탐)으로 91 ? 2 100 97 정도 뜬다면 서성한 라인 문과에 가기위해선 수학이 최소 몇 정도 떠야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