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aint. [617758]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26-06-24 13:42:34
조회수 215

사실 표준점수제도의 문제점이 있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439

모집단이 못할수록 만표 높게뜨고 잘할수록 낮게뜨는거


지금 사과탐은 애교고 그 절정이 20 가나형인데 나형 14 후반 가형 13 중반 그럴식이었음


저 당시 나형제한은 안하지만 가형 가산점주는 메디컬 그런데가 있었는데 미리 정해진 가산점을 몽땅 다 부어줘도 나형이 가형을 압도해서 애먹었다는 후문들이 있음


특히 작년 미적같은 시험이 꼴랑 139에서 끝날 시험은 아니었다는 평도 많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