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aint. [617758]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26-06-23 13:00:05
조회수 142

내신에서 수준별 문제 요새 이런 거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5671

그 수학에서 두 문제 중에 하나만 골라 푸는 게 있었는데

어려운 문제를 골라 풀면 10점이고 

쉬운 문제를 골라 풀면 5점만 받는 식(즉 쉬운 거 고르면 다맞아도 95점이 최대)


당연하겠지만 간본다고 쉬운거 완벽히 풀고 어려운거 한 절반정도 풀어서 점수 절반정도 받겠단 전략은 둘 다 풀면 0점처리 라는 조건으로 10점이 통째로 날라가서 원천봉쇄되어 있습니다


최악이 처음에 어려운 거 골랐다가 안되서 시간만 왕창 쓰고 점수도 날리고 쉬운거 고른 애보다 점수 안나오는 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