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aint. [617758]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26-06-23 23:26:04
조회수 89

가장 교과서가 의미없는 과목은 국어 아닐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9986

공통국어나 문학 여기까진 그래도 과목 취지랑 안맞진 않아서 쓸모가 아주 없단 생각은 안하는데


고3때 작문, 화법, 국어생활 교과서은 받긴 받았는데 이 교과서만 가지고 시험을 본다고 하면 실로 난감해집니다 그래서 선생도 한번도 수업시간에 펼친적이 없다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