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aint. [617758]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26-06-23 23:20:07
조회수 78

옛날 학교 국어시험에 시쓰는 문제 나왔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9898

고3 작문이나 국어생활 시험에 조건에 맞는 글쓰는 문제가 나오는데 시를 쓰라고 하는 문제들이 있었음. 


조건만 충족하면(직유법, 유추, 정서의 대비 등) 점수는 다 줬기 때문에 점수받기 어려운 유형은 아니었는데 


도저히 내용을 생각하기가 어려워서 점수는 받아도 앞뒤가 안맞고 도저히 시라고 할 수 없는 내용들이 많있는데


그러다보니 굉장히 웃긴 답안도 많았는데 좀 심한 애들은  ~~ 같은 가슴이 탐스러워 먹고싶네 어쩌고저쩌고 이렇게 쓴 애들이 있었는데 


시험 끝나고 첫시간에 선생이 와갖고 너 일어나서 니가 쓴 답안 그대로 읽으라고 시키면서 공개처형하기도 


"야 너는 조건은 맞아서 점수는 다 줬는데 안 쪽팔리냐? 나참... (말잇못)"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