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6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8191
국어
쉬웠습니다. 근데 문법은 지지리도 어려웠어요
30분남았어요
다만 제가 망했을뿐
수학
어려웠습니다
시간 안남기는 오랜만이네요
영어
그냥 평범
한국사
굿
사탐
3월처럼 어려웠어요. 다만 문제퀄이 좀 별로..
과탐
무난?
예상컷
92-90
84-81
8%
42
4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작 95 0 0
응 미적 개처망했어 씨발
-
시벌 이건아니죠 ㅜㅜ
-
조국 망한거 맞나요?? 2 2
아 제발 망해라 제발
-
생명1 답 머임 0 0
ㅈㄱㄴ
-
6모 0 0
언미영물1지1 97 100 2 47 47
-
한동훈 안되는 상황임요?? 3 0
ㅠㅠ
-
세지 48 1가능해? 0 0
ㅈㅂㅈㅂ
-
등급컷예상좀요 0 0
현역 언미영사문생명 91 73 95 50 44
-
이거 4등급은 가능한가요... 0 0
화작 70(51/19) 확통 70(55/15) 입니다...혹시 4, 4...
-
2706기하 한줄평 0 0
계산 계산 계산
-
국어 74 4는 가능할련가요..
-
점수 예측좀 ㅜ 0 0
국어 85 한지 42
-
나<< 좀 대단한듯 0 0
.
-
등급 예상 0 0
화작96확통76 몇등급나올까여 ㅜ
-
6모 화작 미적 1 0
화작 93 미적 80 둘 다 2 가능할까여?
-
확통 89 1등급 가능한가요 0 0
ㅈㄱㄴ ㅠㅠㅠ 아 졸라화나네
-
등급컷 0 0
화작 83 확통 76 .. 몇등급 예상하시나요..
-
영어 87인데 빈칸4틀임 ㅅㅂ
-
화미세화 0 0
세지 화1 90 84 50 43 아마…? 면 3212인가 ㅈ됬네 수학은 무슨 계산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