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물티슉슈슈슉 [1439659] · MS 2025 · 쪽지

2026-05-13 07:17:03
조회수 736

고3 수시상위권 수시재수…생기부…질문드립니다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5294

언미생지

3모 32323

5모 23233

인데

수시는 좃반고와서 1.3정도 됩니다……

그래서 수시로 충대약대 지역인재로 쓸려고 했늗데  최저가 3합5라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한번에 최저를 붙을거라는 생각이 안듭니다

근데 내년 전형에 교과도 정성평가 20퍼센트가 추가됐던데, 제가 생기부 자체가 3년동안 쭉 컴공으로 써왔는데 컴공 단 한장도 안쓸거거든요…? 그럼 지금이라도 약대로 트는게 나은건가요?ㅠㅠㅠㅠ 작년에 선생님들이랑 상담할때 자유전공 쓰는거 생각해서 어차피 충대약대는 교과100이니까 그대로 컴공밀라고 하셨는데 내년에 정성평가가 추가될줄은 상상도 못했어서요ㅠ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