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감미료 [1115612]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625
나 흙스저라 배아프니까 12특으로 가놓고 자랑좀 하지말았으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사라져야함
ㄹㅇ
ㅋ
ㄹㅇ근데 3특까진 인정하는데 12특은 좀 짜치긴함
12특...음...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5
사라져야함
ㄹㅇ

12특으로 sky 붙고 자랑하는거 괘씸함ㅋ

예전에 걔네 성적대 듣고 너무 큰 충격을 받앗음..ㄹㅇ근데 3특까진 인정하는데 12특은 좀 짜치긴함

ㅇㅈ 그래서 재외국민전형이라고 안쓰고 12특이라 썻음12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