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물티슉슈슈슉 [1439659] · MS 2025 · 쪽지

2026-06-07 19:05:12
조회수 1,016

최저때문에 수학 4 -> 2 올려야 하는데 문제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3117

이번에 공통 15 16(잠시미쳤었어요..) 21 22 미적 28 29 30 틀려서 4컷에 걸릴거같아요 

변명이긴하지만, 15 28은 뭔가 시도해보기 무서워서 22 나열 밀었다가 시간때문에 시도도 못했는데 끝나고 보니까 풀만했을거같더라고요


지금까지 김범준 선생님 스블 듣고 있었는데 (주제 넘는다는 건 알았지만 오티에서 13, 14 풀수 잇으면 들어도 된다 하셔서 들었늠데 1강에 3~4시간 걸릴 정도로 너무 어렵더라고요..) 이번에 6모 점수 보니까 확실히 기초부터 다져야 할거같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타강사님의 비교적 쉬운 실전개념 (ex 미친개념, 아이디어) 아니면 기생집이나 자이스토리 (솔직히 기생집이랑 자이스토리랑 뭔차인지도 잘 모르겠는데 혹시나 기생집 추천하신다면 이유도 궁금합니다..!!) 아니면 김범준 강사님 책 페이스메이커, 스블, 카이스 아나토미 다 갖고 있는데 카이스 아나토미에 대가리 박아본다던지,, 생각 중인데 도대체 뭐가 나은건지 결론이 안 나서 질문 드립니다ㅜ 이번년도에 꼭 최저 맞추고 싶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옌니예린 · 1456845 · 06/07 19:09 · MS 2026

    미친개념은 어렵습니다

  • 물티슉슈슈슉 · 1439659 · 06/07 19:10 · MS 2025

    헉 그럼 어떤게 나을까요..!!!ㅜㅜㅜ

  • 옌니예린 · 1456845 · 06/07 19:12 · MS 2026

    준킬러~킬러 틀리신거 보면 스블 들어도 될거 같은대요

  • 물티슉슈슈슉 · 1439659 · 06/07 19:43 · MS 2025

    한 강의당 3시간씩 걸려서 듣다가 너무 지쳐서요...ㅠㅠㅠㅠ

  • ㅇㅎㅇㄱㄴ · 1352401 · 06/07 20:12 · MS 2024

    그냥 스블 버티기 ㄱㄱㄱ

  • 스컬쳐 · 1447580 · 06/22 23:43 · MS 2026 (수정됨)

    문풀로 부족한 개념 채우기 국어공부는 완벽하지 않아도 문풀 많이 하잖아요 수학도 비슷해요. 한가지 유형당 40문제정도 푸시면 마스터 될겁니다. 수학에 빈번하게 나오는 주제는 대략 20-30개 정도이니, 수능때까지 1000문제 확실하게 씹어먹는다 생각하고 문풀하시면 88점은 무조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또 새로운 인강을 시작하시면 100일남았을때도 인강듣고 계실 확률이 높습니다. 인강 들으실거면 3주안에
    끝닌다는 각오로 열심히 복습하시면서 스스로 적어보면서 하시고, 사실 문풀을 많이 하시면 자연스럽게 개념은 정리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