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734
어릴때도 엄마한테 뭐 사소한거 거부하거나
엄마랑 싸우다가도 욱해서 실수하거나 하면
괜히 미안해지고 속상하고 우울하게 해서 미안하고 해서
최악의 경우까지 망상하면서
혼자 운 적도 많은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734
어릴때도 엄마한테 뭐 사소한거 거부하거나
엄마랑 싸우다가도 욱해서 실수하거나 하면
괜히 미안해지고 속상하고 우울하게 해서 미안하고 해서
최악의 경우까지 망상하면서
혼자 운 적도 많은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착한베이비엿군
미하리 따먹기
응애애앳
치사토 항문
푸다닥
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