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수능 썰 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956895
어차피 앞으로 더 쓸 내용은 거의 없어서
어제 썼던 얘기를 좀 더 자세히 써볼까 함
까먹은 것도 있었고 ㅇㅇ
사실 어제 술 먹고 써서 빼먹은게 좀 있음
그러니까 2020년 12월 4일 금요일
오르비도 눈팅하고 러셀 담임하고도 얘기했지만, 정시 컨설팅 선생님과도 얘기를 했었음 ㅇㅇ
수능 다음 날 이제 대충 라인을 잡아주셨음

그리고 이제 바로 논술 당일 특강 수업 신청하고, 집에서 좀 쉬다가 저녁 쯤에 러셀 가서 짐 빼고
담임이랑 상담해서 러셀 담임 역시 정시 컨설팅 선생님이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다는걸 확인함
뭔가 좀 자신감이 생겼음
아 내가 드디어 대학을 가는구나
그래도 서성한은 갈 수 있겠구나
홀가분한 마음으로 짐 빼고 엄마 차에 싣고
친구랑 논술 수업을 들으러 감
어제 6편에서 썼듯이 수업 집중 1도 안함 ㅋㅋㅋㅋ
그냥 계속 폰만 했었음
재수할 때 휴대폰 많이 안했었는데 수능 끝나고 계속 휴대폰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더라
연락이 끊겼던 친구들과도 연락하고,
같이 재수했던 친구들과도 서로 수고했다고 격려해주고
오르비 눈팅도 했다
보통 수능 당일 저녁이랑 다음 날 오르비가 제일 재밌음 ㅋㅋ
수업은 안 듣고... 폰만 한거지
한 10시인가, 11시인가 수업 끝나고
친구 어머니 차 타고 집에 돌아감
친구랑 같은 아파트 살아서 가는 길에 좀 얻어 탔음
그리고 다음 날 성대 논술인데 내일도 태워주겠다고 하심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집에 올라가서 쉬다가 좀 잤던 것 같음
다음 날, 12월 5일 토요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친구 아버님 차 타고 논술보러 감
성대 도착
내 고사실은 존나 높이 있었음
무슨 법학관인가 그랬음
숨 존나 헐떡거리면서
고사실 입갤
근데 분위기가
애들 다 존나 열심히 공부함
다들 자료 하나씩 붙잡고 열심히 보고 있었음
그에 반해
내 책상에는 아무 것도 없었음
그냥 멍 때렸음
뭐 시간 되니까 이제 볼펜 뭐 이런거 나눠주고 시험지 배부해주더라
대충 의식의 흐름대로 쓰고 나왔던 것 같음
나와서 친구한테 연락해서 친구랑 만나서
친구 가족이랑 서울에서 밥 먹고
집에 돌아옴
밥 맛있었음
고기 먹었는데 사주셔서 감사히 먹음
암튼 그래서 이제 집에 돌아옴
오후 2시 쯤 됐음
할게 없음
아, 어제는 서강대 논술 안 가기로 한 거를 12월 4일에 결정했다고 썼었는데
기억에 왜곡이 있었음
썰 풀려고 예전 카톡 뒤지니까 그게 아니더라
님들 일부러 구라친거 아님 ㅈㅅ 진짜 까먹고 있었음
이제 증거를 보니까 또 생각남
원래는 논술 성대, 서강대, 연세대만 보려고 했었음
근데 엄마랑 합의해서 논술 수업은 성대만 듣기로 했었음
서강대는 그냥 수업 안 듣고 보러 갔다오려고 한거임
근데 엄마도 뭔가 이상했던거지 ㅋㅋ
정시로 갈 수 있는 학교를 굳이 시간 낭비해가면서 서울까지 가서 시험을 볼 필요가 있나?
그래서 집에서 오르비 보고 있는데 엄마가 그냥 서강대 보러가지 말라고 함
나는 오히려 좋았음 귀찮았거든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 정시 컨설팅 쌤한테 의견을 구함
뭐 이렇게 얘기가 됨

전화로도 좀 길게 얘기했었는데
서강대는 논술 안 봐도 될 것 같다고 그러심
그래서 보러 안감 ㅋㅋ
그리고 주말에 이제
뭐했더라…
그냥 친구들하고 잠깐 놀고 집에서 빈둥빈둥대고
그런 주말이었음
코로나가 당시 너무 심했어서
일단 논술 보기 전까지는 사리자는 마인드였고
일단 무엇보다 10시 제한이 있었음
월요일이 연대 논술이었음
연세대는 사회학과 썼었는데
그냥 캠퍼스 구경한다는 마인드로
스근히 보고 오자는 생각이었음
토요일에는 논술 봤고
일요일에 서강대 논술이었는데 안 갔고
저녁에는 연대 논술 파이널 들었음
월요일에 일어나서 엄마 차 타고 연세대를 갔음
넉넉히 아침 7시 쯤 출발했는데
차가 존나 막혔었음
그리고 아침에
우유를 마셔서 그런지
배가 ㅈㄴ 아프더라..
엄마차에서 똥 ㅈㄴ 마려웠음 ㅠㅠ
그리고 심지어
9시까지 입실이었는데
8시 30분인데 한강을 못 건넌 상황이었음 ㅋㅋ
간당간당한거지
뭐 어찌어찌하다가 9시 쯤 도착함
시험은 10시부터였으니 뭐 어찌어찌 입실하고 시간 남아서
똥 누고 교실 들어옴
아 똥 누면서 저속성장 구매함
본인은 직전 입시 때 연대 논술을 안 써서 연대는 첨 와보는거였는데
연대에 대한 인상이
일단 캠퍼스가 존나 크다 ㅋㅋ
그리고 그 백양로? 맞나? 암튼 그게 쫙 뚫려있어서
뭔가 웅장한 느낌까지 줌 ㅋㅋ
그래서 뭔가 연대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음
내 나군은 연세대로 결정 ㅋㅋ
암튼 교실 들어왔는데
애들은 준비 열심히 하더라..
난 하나도 안 했는데..
암튼 그래서 시험 봤음
근데 성대는 셤 본 기억이라도 있지
연대는 기억이 안 남 ㅋㅋ
연대 논술 보고
엄마가 데리러 와서
이태원에서 햄버거 먹고
가로수길에서 쇼핑하고
집에 옴
저속성장이 왔더라고
그래서 바로 엑셀 켜서 내 점수 입력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박종민 VS 장재원 0 0
모의반만 들을 건데 전까지 현우진 선생님 들었습니다. 현역 96정도인데 장재원...
-
ㅈㄱㄴ
-
아직 30분이나 3 1
남았다니
-
이번에 다시 시작하는 반수생 0 0
작수 80이고요 스블 조금 해놨는데 스블이랑 페메를 달릴거같은데 여기다 카나토미...
-
심히 울적해짐
-
오르비과외시장 0 0
보니까 학생들도 공고글 올릴수잇던데 학생신분으로 과외 선생님 구하고 싶은데 어떻게 올려요?
-
잠온다 2 0
우우
-
어느 N제랑 비슷한가요
-
지피티가 스타일링 추천해줌 6 1
아까 올라왔던 지피티 체형분석 시킨 건데 재밌음 아 사실 제미나이임
-
내 팔로워는 다 고능함 1 1
저능한나를왜팔로우하는거에요
-
금욕 1일차 3 1
-
올비 글 눈팅이 젤 재밌음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11 2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ㅇㅂㄱ 3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8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2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1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4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2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상붕님 군대썰 숨참겠습니다
그건.. 쉽지 않아요
끊는게 아침드라마급이네
ㄹㅇ 소재고갈인데 이제
원서영역을 어케 풀지
뒷내용 얼른 돌려줘요
생각해볼게요
왔다 내 마약
헉
아직 안읽었지만 일단 개추ㅋㅋ
ㄷㄷ
우마이
우마이~
ㅇㅕ기서 끊으면 어떡해..
헿
올1컷이면 연고대상경되는데 왜안쓰셨나요???
21 수능 당시에 저 점수로는 연고 상위과 못 써용
오빠 멋있어 ㅠㅠ
고마워 자기야
근데 이정도 점수면 연고대 사과는 그냥 가지않나요? 그때는 달랐나?
그냥은 아니었어용
그런가요??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