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76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간절)님들 언매 공부 어떻게 했음? 34 1
ㅅㅂ 제발 도와주세요
-
아빠한테 너무 미안하다 36 2
새벽 1시에 응급실에서 전화받고 출발해서 잠도 하나도 못자고 새벽 5시까지 운전해오고..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18 0
본인은 개ㅈㅈㅈㅈㅈ반고 재학중이고 2학기때 물리 신청해서 대한 진학 하는데 물리가...
-
연애해라 33 1
사람을 만나라
-
ㅋㅅㅋ
-
피곤타 12 0
잘잘쟈
-
이런문제푸는게재밌음 10 2
하늘보는거
-
신속한 대한민국의 안락사를 바랍니다 12 1
-
나도시발성불하자
-
데이트할때 속으로 개빡친적있음 16 1
나는 장소 맞춰줄려고 1시간반 걸려서 오는데 상대는 자기 집가야된다고 나 버리고...
-
케플러 9 1
내가 아는 케플러는 이 분이 아니라 이 분들인데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4수 의대 합격수기 12 2
https://orbi.kr/0001443075
-
내일기말고사인데 9 0
밤새 공부해서 갈까 걍 피지컬로 뚫을까 국어+물2임
-
야동 아스비디오 ㅇㅈ 12 2
하 치킨시켰는데 근롤안하고 뭔 ㅈ같은겜하냐
-
소문은 항상 와전됨 7 2
화가 나네
-
잠만 이게 무슨소리여 6 0
아니 십ㅋㅋㅋㅋㅋㅋㅋ
쌤 고생하셧어요
아사 고마워 마음이 녹는댜 ..

고생하셨슴니다감사해용!
안죽었으니 한잔하죠
어 이미 한 잔 하는 중 ~

치얼스내추럴센세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고고
고등수학질답조교 하는데요
월수금 나가요,
기말이라 내일 고딩1명만 오니
원장센세가
월욜나오지말구 토요일 나오래요,
(시험철 휴가철 , 애들없을때 막 바꿔요)
식당이 장사안된다고
직원에게 출근날짜를 막 바꾸면 되나이까
라는 생각이 들지만
고용주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이해는 갑니다
그래도
말을해야하나 내적갈등중인데
어찌하면 좋겟나이까
초미녀 수학 자연센세님
납득가능한 이유면 해달라는대로 해요
학생이 안나오니
납득은 가는데
그렇게 하기가 싫어서,,
알겟습니다
해달라는대로 할게요

고생했땡큐땡큐

열심히사시네요멋져요
공부좀한다구
주말까지 고생많으셨어요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