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써드릴개여 ..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745

심심해소
넘 ㄱㅣ대는하지마여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체 이런글에 왜 들어오는거야
-
오뿌이 데스크셋업 ㅁㅌㅊ 0 0
원래 본체 따로 있었는데 집컴 고장나서 어무이드림 그래서 걍 C타입허브 하나사서...
-
23>24>26>25>22 미적은 24>>>>>>>>>>25>23=26>22
-
스키피 맛있다 2 0
땅콩버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
잉잉 1 0
멘헤라 터졌어
-
나같은 도태남들은 행복주택에 월 100만원 정도 기본소득 주면서 가둬놓으면 역겨움이 사라지기 때문
-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학 이상적인 1컷 6 0
-
왜 규제에 화를 내냐고? 3 3
이걸 아직도 몰라?
-
저 논리면 "못생긴년 담배피기 금지법"도 생겨야할듯 8 8
보기 역하니까..?
-
넙죽이 왤케귀여움 2 0
진짜 넙죽넙죽하네
-
주관적 감정으로서의 역겨움이 법의 근거가 될 수는 없음 1 1
일단 유초딩보고 그지랄하는 얘들 솔직히 나도 이해 안됨. 아니 정확히 말하면...
-
앞으로 축협을 어떻게 해야할지 정치적으로 조지면 독립성 때문에 또 fifa에서 협박할텐데
-
진짜 모름
-
예를들어서 사진의 두 캐릭터는 언뜻보면 비슷하게 생겼지만 자세히보면 왼쪽은 누가봐도...
-
수능이 끝난다면 10 0
건담 개많이만들거야
-
이땐 귀여웠는데…ㅠㅠ 14 1
공부하다가 잠시 앨범 돌려보다가…ㅎㅎImage caption
-
작년 10모 물리학 푸리 1 1
아이패드 종이필름 필기감이 매우 좋습니다 20번은 못풀겠더라구요
-
머리아퍼.. 3 0
-
진짜로 소신발언을 하자면 5 0
소신발언 ~
-
안녕하세요 현재 고3 현역이고 지금까지 공부를 아예 놨다가 아예 쌩노베상태로...
-
남자그려놓고 여자라 우기는판에 뭐 어케 구별할건데...
-
애초에 시발 막는다고 막아질거라고보는게 개웃김 11 6
애초에 범죄저지르는방법 다 누구나 아는데 의지로안하는건데 멍청한 대중들을...
-
어 그래그래 0 0
입대까지 매일 마셔쥬마
-
보통 1 0
사설 몇점 정도 맞아야 수능에서 원점수 96 이상 받을 수 있다 생각하심 다들 난...
-
처음으로 호감인 법 나왔네 2 7
정신이상한애니충들박멸
-
어려워서 울었다 솔직히 말하면 손도 못댈정도로 어려운 건 아니였는데 준킬러를 빠르게...
-
그냥 문재인 이새끼가 문제임 6 7
동의하면개추
-
사문 임정환, 윤성훈, 최적 1 0
누가 제일 좋았음?
-
소신발언) 8 1
역시 다들 캬루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
-현상황 매일 단어 워드마스터 2000 day2개 알고리즘 걍 독학으로 하루에 네...
-
나 여잔데 아동2D음란물 처벌할시간에 교육과정부터 바꿔야한다고 생각한다 14 4
반박안받음
-
강대6평 편입컷이 3합5던데 4 1
수탐탐 211이면 발뻗잠 ㄱㄴ임? 미적 85 쌍사 5050임. 111들은 시대로...
-
메인글 아이고 두야... 3 1
-
할청법은 안 만드나.. 5 0
에휴
-
히로미 귀엽죠 3 0
-
6섶 백분위 궁예좀 0 0
화작 확통 세지 사문 65 88 75 48 44
-
사회정의를 바로잡기 위해 활동하던 단체에 그런 짓을 했던게 부끄럽네요..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26수능 수학 어려움 19 0
개인적으로 선택 미적분 기준 25수능보단 26수능이 더 어렵지않나 생각합니다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왕거지라 쿠키오븐으로 쌀먹함 0 1
적금들때마다 100쿠키씩줘서 개혜자임 천원만넣어도만들수잇어서
-
육사 지원서 질문 1 0
지원동기서 쓸 때 유의사항만 지키면 되는 거죠? 유의사항은 지켰는데 내용이 구리다고...
-
근데안보면뭘로해소함 3 0
ㅇ
-
이거들어바 3 0
굿
-
스블 + 카나 ㄷ 페메 1 0
반수생이라 스블 들으면서 카나 페메 둘 다 하긴 시간 부족할 것 같고 카나랑 페메...
-
난 올해 야동 처음 봤는데도 밖에서 야한생각 자주 남 야동 안 봤을 땐 진짜 그런...
-
씨발 2 0
내일기말
-
지금 1학년인데.. 뭔가 재밌기는 하지만 어딘가 좀 불안함이 올라와요 하지만...
말투독특기여우시구
동갑이라 먼가 더 친해지구싶엇서요 ..
+기만러임
기만할꺼리엄는미역임미다
06갱얼쥐띠조아요
칭구하기잘부탁해여으흐흐
나
매번 제 똥 먹는다그러구 따x는다구 하시는 분 ..
알묜서도 계속 댓 달러갓어요 ..
의료쪽 실습하시는거 머싯으시구 언제나 팟팅이애여
저여저여
저랑은 교류가ㅏ 마니 업스셧지만 공군서강대 이정도는 알아여 ..
그리구 인싸기만러같다구 생각햇서요오
첫인상은 친해지고십다 ..
칭구만고 몸죠은 테토남 느낌 ..
할말은 하시는 성격인거 같에여

그랬으면 좋겠네요혼코노 고수 ..
노래잘부를꺼같구 기여워여
글구 먼가 신비감잇는느낌이애여 ..
기기
곤부ㅜ도 잘하고 연애즁인 기만러 ..
그치만 성격 넘 죠아보여서 안 밉고 죠아여
기억나실진 모루갯지만 저번애 새터갓을떄
죠은 말해주셧어서 감사햇어요 ..
잉 저 어디든 새터같은곳 간적 없어요
앗 제가 새터가서 우울글 난사햇읉떄 댓 잘아주셧서요 ..
아아 ㅋㅋㅋㅋ
Ai시대에 스스로 Ai가 대기로 한 청년 ..
똑똑할꺼같구ㅜ 예쁜여자들이랑 놀러다닌다는 소문들엇서요 ..
부정안하는거보니맜나보내 ..
슈퍼레전드기만
기여운 08올루비언
곤부도 잘하는거같구 성격도 유해여(유해하다 x)
자학적인 글들만 마니 써서 마음아파요
27수능팟팅
나나나나!
오루비 대표선플러 ..되게착해여
글고 내 글 죠아요정 중 하나 님인거 제가 다앎요 ..
고마우이
응근 시간마니 남앗으니가 열시미 해서 냥대 가길 바라는거심뇨 ..
애옹
나ㅏ
ㅂ
나해줭
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