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76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감동이 잇음
-
로스쿨 출신 없는 거죠?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내가 진짜 바라는게 없는데 7 0
오늘밤만큼은 진짜 정말로 7800X3d에 rtx5070, 16기가 램 두개, 1테라...
-
슬럼프 왔을때 1 0
요새 매일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게 받고 공부해도 그대로여서 수능때 망할것 같고...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대학교 가고싶다 2 0
원하는 대학과 원하는 과
-
짱구 코끼리 풍차돌리기도 처벌함? 내가 본 애니 장면 중 제일 선정적인 장면인데
-
허수일기(11) 8 1
주말 잘 보내셨나요? . 내일부터 다시 힘찬 한 주를 시작해 봅시다!! (양심의 6시간)
-
기말끝나고하려고하는거 0 0
오버도즈
-
졸려 0 0
설맞이 50문제 남았는데 걍 잘래 ㅅㅂ
-
오르비 레전드 글 있나요? 5 0
동기부여나 좀 깊은 인상을 주는 글 있나요?
-
시대인재 3 0
생윤 사문 자료만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단과 다니는건 너무 시간 낭비같은게 실모를...
-
연애해라 31 1
사람을 만나라
-
예전에 말이야 3 1
진짜 힘들어하던 나를 구원한건 나였어
-
내신 vs 수능 3 0
내신 한달 학원비 국+수+영+(과탐) 최소 100~150 ×30(개월)=...
-
근데 뭔가 내 글에 항상 좋아요가 1개는 눌리는듯 2 11
좋아요정 누구야
-
김채원 기여움 3 1
최근 cosmo 라이브에서 안경쓰고 나왓는데 기요미임
-
잇올 연애 12 0
잇올에 ㅈㄴ 마음에 드는 사람 있는데 번호 물어보면 미친새끼겠지?...
-
댓글 달려보고 싶다 6 0
아무도 안달아줌
-
남쟈업냐남쟈 4 0
여쟈업냐여쨔
-
재수 방지턱이 국어긴함 ㅋㅋ 1 0
ㅈㄴ 재수 열심히해서 수학 4점 2개 더 맞춰봤자 변동성 비교적 심한 국어에서...
-
실버2만 찍고 자야지 3 0
매튜렁 ㅅㅂ 제발
-
까르보붛닭 7 0
개맛잏네 하.. 맛잇어서뉸물이나
-
아빠한테 너무 미안하다 28 1
새벽 1시에 응급실에서 전화받고 출발해서 잠도 하나도 못자고 새벽 5시까지 운전해오고..
-
오늘의 저녁 4 1
-
님들 얌기 중앙대 간거 암? 10 0
어케갔노시발
-
근데 요즘 시대에 수능만큼 개천에서 용날만한게 없음 8 8
애초에 요즘 시대에 개천에서 용 나기가 쉽진 않긴한데 그나마 좋은 머리로 열심히...
-
본인이자기관리포기한이유 2 0
-
잘생겨지고 싶다 0 0
그런 밤이구나
-
잠이 오질 않아요 0 0
이 밤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의견 나눠봅시다
-
7월에 입소 가능한 기숙학원 1 0
없나요?? 잇올 미적 박종민 더프 2028 스블 지인선 지구 서프 노베 화1 생윤...
-
나 잘래 6 1
ㅇㅇ 잘꼬얍
-
아나타쟈 하나시니 나 란 헤이본~
-
8모 접수완료 5 1
-
참교육 보고 자야지 4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6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
기만할거 하나 있음 9 0
피맥 먹는중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쌤 고생하셧어요
아사 고마워 마음이 녹는댜 ..

고생하셨슴니다감사해용!
안죽었으니 한잔하죠
어 이미 한 잔 하는 중 ~

치얼스내추럴센세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고고
고등수학질답조교 하는데요
월수금 나가요,
기말이라 내일 고딩1명만 오니
원장센세가
월욜나오지말구 토요일 나오래요,
(시험철 휴가철 , 애들없을때 막 바꿔요)
식당이 장사안된다고
직원에게 출근날짜를 막 바꾸면 되나이까
라는 생각이 들지만
고용주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이해는 갑니다
그래도
말을해야하나 내적갈등중인데
어찌하면 좋겟나이까
초미녀 수학 자연센세님
납득가능한 이유면 해달라는대로 해요
학생이 안나오니
납득은 가는데
그렇게 하기가 싫어서,,
알겟습니다
해달라는대로 할게요

고생했땡큐땡큐

열심히사시네요멋져요
공부좀한다구
주말까지 고생많으셨어요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