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알켜주3 [1289987] · MS 2024 · 쪽지

2026-06-28 19:59:16
조회수 106

박광일 강민철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769

제가 공부를 늦게 시작해서 원래 강민철쌤을 들으려 했는데 강기분->새기분까지하면 9월3주차에 끝납니다.

이렇게되면 강평업은 포기한다해도 우기분,다상다독 모의고사 무제(12주커리)를 따라갈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강기분 새기분을 속도감 있게한다면 아무래도 강의에 끌려다니는 학습이 될거 같습니다.

그래서 O 에 박광 선생님을 고민중이기는한데 커리는 잘 따라갈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수업을 들었을때 민철쌤이 더 잘맞았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