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직모름 [1451346]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8 17:15:35
조회수 76

물1 물2 해도 되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415

하는 이유

1. 반수라 시간 부족으로 물1 물2하면 부담이 적을 듯 (현역 중경외시 높공임)

2. 작수 생1 물2 했다가 둘 다 꼬라박긴 했는데(솔직히공부 드럽게 안한거 맞긴함) 생명: ㅇㅅㄲ는 할게 못 됨, 화학: 얜 더 함, 지구: 노베임

이러한 이유로 베이스 깔려있는 물1 물2 ㄱㅊ아 보임(물1 내신 1등 출신, 물2 47점 까지는 받아봄)

3. 정시로 설대 의대 ㅉㅍ 못 갈듯 ㅉㅍ 논술 최저용임 ㅇㅇ (그래도 높은 대학 목표라 1~2등급은 받는게 목표임)

4. 사탐한다고 확정 1 띄울 자신 없음 뼈 이과기도 하고 주변 애들 보면 계속 1뜨다가도 수능때 3,4 꼬라박는 애들 많더라



해도 됨?


ㄱㅊ으면 물리 공부 훈수 좀 평가원 기출 5개년 정도는 다 다시 풀었는데 시간이 ㅈㄴ 애매하게 부족함 3분정도만 있으면 다 푸는데 진짜 그게 안 줄어듬 시간 안보고 풀면 33분 정도 걸리고 시간 맞추면 1,2문제 다 못 품 풀다가 끝나는데 어캄..


기출 이후에 풀 컨텐츠도 추천해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