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oddnd [1375576]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8 18:29:42
조회수 125

현역 정시 내신 챙겨야 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086

안녕하세요 일반고 08 현역입니다 제가 내신이 3.4정도이고 6모는 국수영탐탐 42311인데 중간때 열심히 공부했던 미적분이 5등급이 떠서 정시로 돌리려는데 담임쌤이랑 상담했을때는 자꾸 무조건 수시챙기고 정시 하지마라하시는데 내일이 기말인데 내신 준비를 아직 하나도 안했거든요 그래도 이번주는 내신 좀 챙기는게 맞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