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6월 서프 언미쌍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296
95 88 69 48 40
언매 20 21
미적 20 28 30
수학은 30빼고 다 풀어서 96인줄 ㅋㅋ..
영어 듣기3틀 이건 진심 스피커탓좀 해야함
윤사 어려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리고 그 악인들이 정권을 차지하고 기득권을 먹는건지...참
-
오르비언 특정하는법 17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르비언을 특정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오르비언의 학교나...
-
문제 만들기 공부법 근데 두시간동안 두문제밖에 못 만듦 음
-
연대다니고시키는거다해요 ㅎㅎ 3 0
-
22수학이 좋았던게 6 1
대부분의 "나형 표본"이 9번부터 막혀서 표점 자판기됨
-
2병하고 반병더 먹는순간부터 순간적으로 의식이 끊겼다가 돌아오네
-
다른건 모르겠고 2 1
내가 한 ~~주장에 일방적•배타적•편협적인 동조를 해주지 않는다? => 너는 무조건...
-
다시 무한 세수 무한 샤워 계절이 오는 거 같습니다 머리 말릴때도 더워지는 그...
-
이 법은 기준도 모호하고 주관을 법에 끌어드린거 아닌가 3 2
역겨운걸로 법 만들거면 더불어민주당 의원 전원 징역 이런건 안만들어짐?
-
문서연 쌤이 ‘0점 찾기’ 등 도표 풀이법에 있어서 유명하신 거 같던데 메가 인강...
-
생각해보니 0 1
오르비독스에 6, 7단원 기출분석을 안올렸더라 그룹과외 교재에 이미 있어서 굳이...
-
요새 너무 섹트를하고싶은욕구가듦 14 2
대체 이런글에 왜 들어오는거야 제목어그로다
-
23>24>26>25>22 미적은 24>>>>>>>>>>25>23=26>22
-
스키피 맛있다 2 0
땅콩버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
잉잉 3 0
멘헤라 터졌어
-
나같은 도태남들은 행복주택에 월 100만원 정도 기본소득 주면서 가둬놓으면 역겨움이 사라지기 때문
-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학 이상적인 1컷 8 0
-
넙죽이 왤케귀여움 2 0
진짜 넙죽넙죽하네
-
앞으로 축협을 어떻게 해야할지 정치적으로 조지면 독립성 때문에 또 fifa에서 협박할텐데
-
수능이 끝난다면 10 0
건담 개많이만들거야
-
이땐 귀여웠는데…ㅠㅠ 24 1
공부하다가 잠시 앨범 돌려보다가…ㅎㅎImage caption
-
작년 10모 물리학 푸리 1 1
아이패드 종이필름 필기감이 매우 좋습니다 20번은 못풀겠더라구요
-
머리아퍼.. 11 0
-
진짜로 소신발언을 하자면 5 0
소신발언 ~
-
안녕하세요 현재 고3 현역이고 지금까지 공부를 아예 놨다가 아예 쌩노베상태로...
-
남자그려놓고 여자라 우기는판에 뭐 어케 구별할건데...
-
애초에 시발 막는다고 막아질거라고보는게 개웃김 15 7
애초에 범죄저지르는방법 다 누구나 아는데 의지로안하는건데 멍청한 대중들을...
-
어 그래그래 0 0
입대까지 매일 마셔쥬마
-
보통 1 0
사설 몇점 정도 맞아야 수능에서 원점수 96 이상 받을 수 있다 생각하심 다들 난...
-
처음으로 호감인 법 나왔네 2 8
정신이상한애니충들박멸
-
어려워서 울었다 솔직히 말하면 손도 못댈정도로 어려운 건 아니였는데 준킬러를 빠르게...
-
그냥 문재인 이새끼가 문제임 6 8
동의하면개추
-
사문 임정환, 윤성훈, 최적 1 0
누가 제일 좋았음?
-
소신발언) 8 2
역시 다들 캬루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
-현상황 매일 단어 워드마스터 2000 day2개 알고리즘 걍 독학으로 하루에 네...
-
나 여잔데 아동2D음란물 처벌할시간에 교육과정부터 바꿔야한다고 생각한다 14 6
반박안받음
-
강대6평 편입컷이 3합5던데 4 1
수탐탐 211이면 발뻗잠 ㄱㄴ임? 미적 85 쌍사 5050임. 111들은 시대로...
-
할청법은 안 만드나.. 5 0
에휴
-
히로미 귀엽죠 3 0
-
6섶 백분위 궁예좀 0 0
화작 확통 세지 사문 65 88 75 48 44
-
사회정의를 바로잡기 위해 활동하던 단체에 그런 짓을 했던게 부끄럽네요..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26수능 수학 어려움 22 0
개인적으로 선택 미적분 기준 25수능보단 26수능이 더 어렵지않나 생각합니다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왕거지라 쿠키오븐으로 쌀먹함 0 1
적금들때마다 100쿠키씩줘서 개혜자임 천원만넣어도만들수잇어서
-
근데안보면뭘로해소함 3 0
ㅇ
-
이거들어바 3 0
굿
-
스블 + 카나 ㄷ 페메 1 0
반수생이라 스블 들으면서 카나 페메 둘 다 하긴 시간 부족할 것 같고 카나랑 페메...
-
난 올해 야동 처음 봤는데도 밖에서 야한생각 자주 남 야동 안 봤을 땐 진짜 그런...
생윤 어땠나요? 자연윤리 빼면 할만했는데
쉽게 느껴졌어요 검토 3번하고 만점인 줄 알았는데.. 8번 틀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