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평 모교 신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6349
9평 데드라인을 신경쓰지 않고 공부만 하다가 정신 차려보니 데드라인이 조금씩 조여오는데 주변 학원에 연락을 돌려도 빈 자리가 없을 것 같고 모교에 신청을 하려 합니다.
근데 학교 홈피를 들어가니 졸업생 신청 마감을 6월 26일에 했다고 하네요..
전국 공통으로는 늦어도 7/1 17시까지인데, 학교가 26일부터 1일 사이 중 언제 명단을 제출하셨는지를 모르겠습니다. 마침 본가에 잠시 올라온지라 29일 오전에 모교 진학실 달려가서 늦었지만 어떻게든 해볼 생각인데, 학교 자체에서 정해준 기간을 넘어도 빌넣해서 응시 성공한 사례가 있을까요??
늦은 야밤에 질문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탐 실모 0 0
생윤 사문이고 실제 모의고사 종이로 풀어보고 싶은데 단과 다니는거 아닌 이상...
-
왕거지라 쿠키오븐으로 쌀먹함 0 1
적금들때마다 100쿠키씩줘서 개혜자임 천원만넣어도만들수잇어서
-
영어 빈순삽 잘푸는법좀요.. 0 0
맨날 전체읽고 느낌으로푸는데.. 평가원기출 풀고 한국어해석읽고 왜틀렸는지,...
-
정신 없는 하루긴 하지만 0 0
그 고단함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기쁨을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항상 화이팅입니다
-
명보 내려오는구나 0 0
평가원장마냥
-
귀여운 남붕이들 쪽지줘 0 1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기말끝나고하려고하는거 0 0
오버도즈
-
졸려 0 0
설맞이 50문제 남았는데 걍 잘래 ㅅㅂ
-
난 고귀한 정시파이터인데 0 2
왜 수시 공부를 해야하는 것이냐
-
잘생겨지고 싶다 0 0
그런 밤이구나
-
잠이 오질 않아요 0 0
이 밤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의견 나눠봅시다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
나도 질받하고싶은데 0 0
인기조또없어서 반응없을거같아서슬픔
-
메인글 쓰니 여르비니? 0 0
-
내 인생 최대 업적 0 0
중3때 수능현장응시로 미적 96점 받음.
-
메타를 정상화하기 위한 0 0
정상수
-
대인라 이정수t 0 0
6모 언매 낮3입니다. 문학은 2개 틀렸고 언매는 다 맞았어요. 비문학이 부족한거...
전화부터 해보세요
기한이란건 괜히 정해져있는게 아닙니다
내일 부디 이뤄지길 바라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죠
학교가 학원보다 더 이르게 마감칠 줄은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