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유자두 [1464045] · MS 2026 · 쪽지

2026-06-27 12:54:53
조회수 94

중딩 때 편의점에서 타로밀크티를 처음 접하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440

타로가 원래 이런 맛이냐고 맛없다고 다 버리고

그동안 카페가면 타로라고 써있는 메뉴들은 일단 걸렀는데

선배가 공차 타로밀크티를 사주셨는데 너무 맛있는 거임?

그 편의점 타로가 이상했던거라고 ㅗㅗ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