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유자두 [146404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7 13:11:15
조회수 94

님들 그거 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514

갑자기 조선시대로 떨어진다면 생활이 불편한 정도가 아니라

당장 밥도 못먹을거래요

냉장고가 없던 시절이라 고기도 상온에서 오래 보관한 거 먹고

간장이나 된장도 냄새 ㅈㄴ 심해서 우리 입맛으로 절대 못먹는다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