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노베이스1학기종강시작반수생 [1295447] · MS 2024 · 쪽지

2026-06-24 02:19:40
조회수 75

치대에서 의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997

공부하기싫어하면 안가는게 맞음?

일단 1학기 2.3일듯

아씨발모르겟다진짜좆같다인간관계좆박아서다니기싫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