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칼럼 주제 추천 받아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962
종강해서 칼럼 쓰려고 하는데 칼럼 주제 추천 해주세요
국어 공부법 질문도 받아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962
종강해서 칼럼 쓰려고 하는데 칼럼 주제 추천 해주세요
국어 공부법 질문도 받아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독해, 선지 이상적인 시간 투자 비율
리트도 푸셨나요, 아님 기출만 하셨나요
전 동욱쌤 커리 탔는데 커리 안에 있던 리트만 풀고 따로 리트를 찾아 풀진 않았어요! 전 우선 평가원 기출부터 다 공부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감샴댜
혹시 하반기에도 인강을 계속 들으셨나요? 6월 지나니까 더 얻을 게 있나 싶어서 그냥 혼자 할까 고민중입니다
전 7월부터 월클 장클 들었어요! 그래도 얻어가는 게 조금씩은 있었던 거 같아요 대신 이 시기부터는 자습하는 시간을 좀 많이 늘렸어요 기출을 푼다는 생각보다는 하나씩 읽는다고 생각하면서 자습시간에 기출을 분석했었어요 제 칼럼들 보시면 어떻게 자습했는지도 나와있으니까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파이팅입니당
감삼다 전부터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얖으로도 많이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