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좌석어디쓰세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6205
교실형해둿는데 칸막이도 없더라고여 포스트잇 붙일 곳도 없고 필기구 다 떨어뜨릴거같은디…
독서실형은 가격 차이가 잇나여 모고칠때도 그자리에서 치는건 아니겟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0만덕으로 삼칠의 닉변을 명령할 수 있슴미다누가 봐도 좀 선넘는 닉네임은 당연히 X
-
시미분 4 1
아시는분?
-
설마 현장에서 4 0
이 문제 만나본사람 여기 있음??
-
거지새끼 저녁밥 ㅁㅌㅊ 3 0
-
특유의 불쾌함이 잇다고 4 0
캐치하기 쉽다구
-
다섯시간자고 공부하러가기 1 0
ㅇㅇ
-
모기와의 전쟁 4 0
천라지망을 펼쳐라
-
6/13 학습 기록 11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8시간 40분 29초 국어: 독서 휴먼미영체...
-
내가 여고생인지 남초딩인지 잘 모르겟음
-
노력한 거에 비해 많이 한 효과를 줘서 좋음 쎈 이 씹새끼는 한페이지에 8문제임
-
통계 ㄹㅈㄷ 6 0
어떻게 태어나서 어제까지 쓴 ㅅㅂ보다 오늘 쓴 ㅅㅂ이 더 많은 것 같죠..
-
정병 걸리신 분들 6 0
에반게리온 정주행하고 오세요 정병 치유 쌉가능 전 이거 보고 치유함
-
사실 계절학기도 신청했음 7 1
종강하고 쉴 수가 없음
-
졸리다옹 1 0
9시 안에는 무조건 잠들 거 같다옹
-
나보다덕코많은사람만댓 5 0
ㅋ
-
빅나티 노래 존나 좋아 3 0
순정에겐남 시발 개꼴 ㅜㅜ
-
마음을 울리는 문구들 4 1
2012학년도 "진실로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까닭은" 2013학년도 "맑은 햇빛으로...
-
어? 싸패다
-
화1 시간관리 어케함 3 1
ㅅㅂ 4페 다맞긴햇는데 3페까지 18분걸림니미 ㅋㅋ
-
자 이게 딱 보셈 3 0
2611 시험지에서 이제 첨부터 21, 30을 빼놓는거임 그럼 이 시험지 다 맞기가...
가격차이크고 자기자리에서 안쳐서 괜찮습니다
그리고 보통 거기까지안침

왠지 독서실형은 자리가 남고 교실형은 다찻더라……가격 차이가 크군여 ㅜ.ㅜ 감사합니당보통반대인데 신기하군요...
저희는 가격 똑같고 저는 교실형 써요
왜냐면 태블릿을 독서대에 올려놓고 쓰는데
독서실형의 경우 높이 제한이 있어서 독서대를 쓰긴 힘들고 어두워서 내장된 스탠드불을 켜야하는데 그게 태블릿에 비치거든요 근데 의자는 독서실형이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