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luyg3ov [1463354] · MS 2026 · 쪽지

2026-06-22 21:52:33
조회수 86

잇올통학도 8월에 안빠질까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435

수능때까지 기숙에 잇고싶닌않은데…그값어치를하는지잘모르겟음 통학이랑200차인데..~

기숙관두고나면 통학자리없을까바 쫌 쫄리긴하네 서울은 아닌데 경기여서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