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luyg3ov [1463354] · MS 2026 · 쪽지

2026-06-22 21:41:25
조회수 126

닝들 잇올기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320

자리 잘 안빠지져? 아니ㄴㅁ당황스러운게 대기도 꽤 잇다하고 몇번인지도 알려줄 수 없다해서 ㅇㅋ알겟다하고 통학잇올 7월 끊어놧거든여? 당연6모도거기로신청함 근데 갑자기 전화해서 당장 내일 입소하라는데 지금아니면아마기회가없을거라함 달마다약300내면서 수능때까지 기숙다니는거 ㄱㅊ을까 통학에 비해 큰 메리트가 잇나 200차인데….

너무갑작스럽네 나중엔 자리 없긴하겟져 8월이나9월엔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luyg3ov · 1463354 · 3시간 전 · MS 2026

    아진짜ㄴㅁ당황스러워이렇게바로내일오라한다고이밤에

  • 그래프를찢어 · 1366010 · 3시간 전 · MS 2024

    보통 유예기간 1주는 줄텐데 대기가 너무 많은가보네요 너무 꼬우면 오지말던가 식인데

  • luyg3ov · 1463354 · 3시간 전 · MS 2026

    그런가봐여ㅠㅠ 갑자기 한명 나간다고 내일입소하라네여 당황
  • 베리베리 · 1361231 · 3시간 전 · MS 2024

    재종 기숙은 법적으로 중간에 나가면 일부 금액 환불을 해주던데 잇올도 학원으로 분류돼서 그게 가능하다면 일단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춘할 듯
    근데 가격 차이 심하긴 하네요.. 순수 숙박시설에 월200인 건디..

  • luyg3ov · 1463354 · 3시간 전 · MS 2026

    그래서 더 고민돼여ㅠ.ㅠ 통학은 지하철역 근처 원룸잡아도 30짜리 매물이 잇거든여…. 근데 이번아니면 기회가 없을거라하니까 급고민됨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