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생윤 수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9877
좀 내용이 심상치 않은데... 분명 윤사 수완은 힘 좀 빼고 만든 거 같던데 생윤은 라스트 댄스라고 힘을 좀 준 느낌이군요.. 하이데거 "동일성과 차이"의 '초연한 내맡김' 원문까지 등장할 줄이야;;; 롤스 보상의 원칙이나 정의의 여건도 이런 걸 평가원이 낼까 했는데 수완에서 다루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결을 떠나서 외국어대학<< 진짜 학문을 위한 대학교 같음 교수도 그 분야에선 최고...
-
기술가정 공부해야됨 10 1
내일 기가 시험임
-
스피키 vs 스파키 13 0
싸우면 누가 이김?
-
Q. 익숙한 문구를 찾으시오 8 1
솔숲 끝으로 해맑은 햇살이 찾아오고 저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삶이란 가꿀수록...
-
근데 이론상 반수만계속하면 7 1
대학을 몇번 다닐수있는거임
-
인증 메타보다 재밌는 메타 없음? 12 1
궁금쓰
-
EBS 제2외 근황 12 2
띠용???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0 0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방법에 익숙해지세요. 문장요소만으로 구성된...
-
3수까진 메이저해 10 1
4 그 이상은 모르겠고 아무튼 3까진 메이저함 그래야만함
-
확통사탐 공대 질문받습니다 11 1
고교시절 미적과탐 한과목도 들은적 없음 26수능 언 확 정 사 99 98 4 99...
-
오르비 미니앱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게,, 대학이름만 중요한 게 아니었,,,ㅠ
-
불시점검 3 0
22영어 기출 복습 끝 굿나잇
-
이것을 들으십시오 18 5
오늘이 히나 데뷔 3주년이에요
-
제가 다니는 잇올 특징이 학습상담없고 더프 서프 응시 못하는데(대신 구매는 가능하고...
-
작년 지인선 4-20 어렵네 0 0
음... 이게 왜 고작 20번일까 250921 260921 중간쯤 난이도인데
교육과정 이탈을 선도하는 연계교재 ㄷㄷ

뒤에 실전 모의고사 4,5회가 심상치 않아요,,,,,, 앞부분 개념 정리랑 실전 문제도 출제 요소가 너무 많네요.고생이십니다...ㅜㅜ
전 그닥 안 어려웠는데.. 오히려 전 윤사가 어려웠음
그리고 6모 생윤 작수대비 말도 안되게 쉬웠는데 컷 47인거 보면 생각보다 표본 안높아서 걱정 안하셔도 될듯..
난도는 상대적인 거니까요..ㅎㅎ 윤사는 그래도 기출의 연장선 느낌이긴 하던데 생윤은 아예 새로운 소재가 튀어나온 게 좀 놀라웠어요 수완 문제에선 독해로 풀게 줬어도 평가원은 안 그럴 수도 잇는 거니까...
보상의 원칙이 차등원칙이랑 다른 거다 이런 뉘앙스인가 초연한 내맡김이란 워딩 자체를 처음 보네요 ㄷㄷㄷ
차등 원칙이 보상의 원칙과 동일한 것은 아니지만 취지는 어느 정도 실현한다... 이런 거고 초연한 내맡김은 글 읽어보면 골 때립니다 ㅋㅋ
Gelassenheit
독일어 잘하시네요 ㄷㄷ
솔직히 수특이랑 난이도 차이 너무 나서 살짝 당황하긴 했는데...그래도 수능날 갑자기 쌩판 모르는거 나오는 것보단 연계한거 중에 몰랐어서 공부한거 나오는게 그나마 나은것같기도 해서 참는중 후
글킨 하죠... 23수능마냥 연계라도 잘해줬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