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rlwncjs [146365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10 21:49:56
조회수 980

수학논술경험자들조언좀ㅈㅂㅈㅂㅈㅂ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7245

재수생인데 작년 현역때는 수리논술이라는 선택지 자체를 생각을 안해봤어서 뭐 아는게 없음.

수학 미적 떡 1컷정도 나오고 공통에선 1-2개 미적에선 2개 많으면 3개까지 틀림.

확통이랑 기하는 내신때 하던게 다였어서 잘 기억안남.

최저는 다맞출수있을듯. 국어를 개못하긴하는데 아무리 못봐도 수학은 2, 영어는 2, 물리는 3 지구는 2는 나오니..

현실적으로 어느정도 수리논술 써볼수있는지좀 알려주셈..

이정도로는 경희대정도 못보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