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rlwncjs [146365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17 19:40:58
조회수 473

미적저능안데 이거 기하런 해야되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0384

이번6모 22282930ㅇㅈㄹ로 틀리고 ㅈㄴ현타와서 써봄

통상적으로 공통은 1개정도틀림 근데 이 미친놈 미적 28.30은 당연히 못건드리고 29도 정답률이 한 50퍼임 

확통은 내신때보니 ㄹㅈㄷ답없고 기하는 할만 했었음. 기하 지금 대충 기억나는걸로 풀어도 26번까진 맞음. 어케해야됨 이번 수능까지 미적 더 공부한다고 맞을자신이 없고 할생각도없음 그냥 이대로 유기할려고함. 이럴바엔 기하런이나 하는게냐 나을라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