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더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6552
국어 언매 93점 (3월 85 4월 83)
7,8,25틀림
이번엔 독서론-언매-문학-독서 순서로 풀어봤음
독서론 언매 20분정도 사용
문학 30분 걸림.. 25번 틀림 3번 5번 고민하다가 시간 많이 씀
3번 너무 투머치라고 판단했음
독서 30분 남았는데
기술-인문-경제 순서로
10분-10분 쓰고 가,나 복합지문 풀 때 시간 거의 없어서
마킹하고 발췌독 하고 풀어서 7,8번 시간 없어서 못 풂
확통 88점(14번찍맞) (3월 84 4월 84)
15,21,28틀림
14,15,21번 시간 없어서 못 풀었고
28번은 틀림..
아직 다시 못 풀어봤는데
홀 () 짝 일 때랑
짝 () 홀 일 때랑 경우 같다고 생각해서
한 경우만 판단했는데 그게 아니였는듯..
시간도 많이 쓰고 (10분이상)
미적러들은 모르겠지만 확통이 진짜진짜 ㅈㄴ 어려웠음
작수 포함 확통 틀린 적이 없는데
26,28번이 준킬러 28,30번이 진짜 킬러였음
영어 83
생윤 39? (3월 50 4월 48)
점심을 안 먹어서 머리가 안 돌아갔나
8번부터 엄청 막히고..
사람들은 쉽다는데,, 나는 모르겠음
그래도 39점은 ㅈㄴ 못한듯
사문 42 (3월42 4월47)
흠.. 시간 없어서 10,15번 못 풀고 19번 틀림
10번도 그 밑에 표가 자녀계층 대비..? 이런 건 줄 알았음
저렇게 대놓고 주어지면 항상 모르는듯 좋은 교훈
사회운동은 항상 자주 틀리는듯? 조금 더 깊게 공부하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칠이부남이되어도 11 3
이뻐해주길바라.
-
갑자기 나빠지지 않을테니 이득 아닐까 ㄹㅇ
-
올해 물리 브릿지 왜이럼 4 1
정오사항 존나많아
-
개념설명 딱딱하고 그림자료도 없고 교과외 포함되어있고 문제가 수능스럽지도...
-
인도에는 고아라는 도시가 있음 6 1
의외로 인도 남부에서 포르투칼향나고 잘사는 크리스천 동네임
-
수학못하는 문디컬 5덮후기 7 0
국어 96 (언매 독서 2점씩 의문사) 다맞았다고 생각은 했는데. 이상한데서 처...
-
잇올 6모 장학 받으려면 대충 어느 정도 성적이어야댐?? 3 0
글고 더프나 서프 잘 보거나 따로 장학 주는 것도 있음??
-
영어 고정층 있어도 직접 연계 빼면 1컷 94->90 2컷 87->82~83 3컷...
-
론리나잇 1 1
론리나잇~
-
… 4 1
-
연시반갈껄!! 고반갈껄!! 2 4
잉잉 감사합니다 하고 면접 갔어야지 바부멍충아 이러고 1년 더해서 계약학과 들어가면 코미디..
-
수시를 해야 하나 3 0
근데 이미 진로도 엉망인데 정시는 국영사 빼면 1띄울지도 의문이고
-
5월 더프 현실적인 후기 8 1
글 처음써보는데 이렇게 쓰는게맞나? 일단 본인은 작수 중경외시 갈 성적 나온사람임...
-
썸머 캠프 0 0
독학 그런곳 없나요 에듀셀파같은덴 벌써 다 찼던데 ㅊㅊ좀여ㅑ
-
아침에 리밋x 작년거 한회차 풀고 이감실모 하나 풀고 독서 3쓸개랑 문학기출 4세트...
-
ㅁㅊ 개맛잇음 3 0
소면 1인분 간장 1.5T 설탕 1T 열무김치 한젓가락 팔아도 될듯
-
5덮 후기 8 1
언매 98 미적 100 영어 2 물리 50 지구 50 경제 지문 보기 문제 아무생각...
-
섬 퀴즈 정답 공개 5 1
영종구(인천) 영도구(부산) 남해군 신안군 강화군 거제시 옹진군 완도군 울릉군...
-
'진실함, 진정성' 이라는 것이 보여야 합니다. 물론 현실 정치라는 그 더러운 판에...
저 확통런쳤는데 28 29 30 다 막혀서 미적으로 omr 바꾸고 28 29 30빼고 풀었어요 ㅋㅋ 3개틀릴바에 미적이 나으니...수능에서는 이렇게 안 나오겠죠
ㅋㅋㅋ 확통 진짜 어려웠어요 여긴 수학 잘하시는 미적러들이 많아서 묻히는 감이 있는데.. 근데 수능 때 이렇게 나올 가능성도 없지는 않다고 봐요…? 확통이 어려워야 그 선택 유불리가 좀 줄어든다고 해서.. 근데 확통 26번 푸셨을정도면 웬만한 시험에서는 확통 1,2개 틀릴정도라고 봐요 진짜 어렵긴 했어요ㅠ 발상적이라
ㅈㄴ웃기네ㅠㅋㅋㅋㅋ 운영법 ㅋㅋㅋ
확통 어캐 공부하신겅그요 ㅜㅜ 기출 한바퀴 마플 수기총으로 돌렸는데 (시발점 듣고 학원특강 들은게 끝이고 그냥 혼공햇어요 그뒤론) 28,30틀려요.n제 가도 될까툐.. ㅊㅊ좀 해주세용 ㅜ
이번 더프 몇번 틀리셨나요 ?!
저는 확통은 양치기가 매우 좋다고 봅니다!
N제 많이 풀어보세요! 저는 실모로 양치기를 한 케이스라.. 확통n제는 따로 안 풀었지만 작년에 후반에 매일 실모 2개 풀었어서 확통 킬러 3,4개는 푼 셈이라..
더프는 안치고있어요..! N제추천은 그럼 어려울까요 ㅜㅜ 감이 안잡혀서요 ㅜㅜ 조언 감사해요
확통 엔제는 안 풀어봐서 ㅠㅠ 아무래도 확통은 근데 실모로 푸는 걸 많이 추천드려요. N제는 뭔가 중복조합 단원에 중복조합으로 풀리는 문제들이 나열되어있고.. 단원마다 딱딱 정해져서 ,,
실모같은 경우에는 단원이 안 나와있으니까 이럴 때는 중복조합으로 이럴 때는 선택 후 나열으로, 등등 경험치가 쌓이는 것 같아요! 굳이 N제를 추천드리자면 단원 안 나뉘어져있는 N제가 있으면 추천드려요!
확통 어려웠던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 29빼곤 풀다가 찢을뻔
26 27도 막 어렵다는 아닌데 거져주는건 아니라
진짜 어려웠어요 ㅋㅋㅋ 29번도 생각보단 오답률 높을 거예요! 3,4월 더프 확통 정답률 보면 항상 낮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