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후기 언95확100영3생50사44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0891
생윤 사문은 답 안 나왔는데 교차검증해서 대충..
언매 13틀 22틀
독서론+언어 15분 걸림 평소에 20분 걸리는데 일찍 끝나서 문학 좀 여유롭게 보려고 했음
문학 30분 걸림 좀 느긋하게 보기도 했고,, 시간 충분해서,,
22번 표현상 특징,, 계절에 꽂혔음,, 대비 보고 기출에 보통 정답으로 안 나오는 거라.. 넘겼었음 ㅋㅋ
독서 총 30분 걸림 (과학지문7분 사회지문 9분 복합지문 14분)
이것도 시간 많아서 좀 느긋하게 봄
사회지문 <보기>에서 뇌절왔음 틀림(이 문제만 3분 걸린듯)
헌법재판소에서 위헌으로 판단-> 이 문장을
b에 이미 내린 판결(제재o)에 대해서-> 위헌으로 해석함
(그니까 판결은 제재o인데 이제 제재하지말자 인 줄)
배경지식이 있었으면 위헌이라고 한 게 판결이라고 해석할 수 있었는데,, 이건 진짜 몰라서 틀린듯,, 배경지식 없었움
그래서 5번 선지 보고 바로 지웠음 ㅜ 나머지 답이 안 보이길래 애매한 2번으로 선택
총평: 쉬운 시험에서 실수 안 하는 게 필요함… 당연히 100점일 줄 알았음. 정답 근거 100%확실하게!
확통 0틀
1-14풀고 16-20풀고 21푸는데 21번 조금 시간 걸림 8분?
쉬워보여서 덤볐다가…
확통 순서대로 푸는데 28번 좀 시간 걸린듯..
7/81나오길래 아 뭐 빼먹었구나 해서 다시 봄 ㅠㅠ 주관식이였으면 틀렸을듯..
29 ez
30 이거 처음에 풀다가 검정색 먼저 둬야되는데
흰색 보라색(근데 보통 노란색이나 빨간색 파란색 나오는데 정치 이슈 때뮨에 보라색한 건가?) 먼저 케이스 분류하다가 도저히 안 돼서 그냥 넘김
22번 무한증식 되는 거 처음에 나열하다가 아 어렵네 하고 넘김
15번 딸-깍 3분컷?
30돌아와서 검정색 나열하고 바로 풂
22번 가지치기 그리니까 규칙 나와서 복사복사 해서 풂
10분 남았나 검토함(22번,28번)
영어 76
열심히 해야됨
생윤 50
다푸니까 20분 남아서 한 번 더 풂
마킹하고 10분 남았는데 더풀면 사문 못 칠 거 같아서 휴식
사문 44..
2번 8번 틀
10,15,20남기고 15분? 넘게 남았는듯
10,15,20도 진짜 너무 쉬워서 다 풀고 10분 가까이 남음
검토 하다가 8번 고침 ㅋㅋ
2번 상상론으로 봤음.. 개념 부족
8번 5번 문헌연구 했다가,
‘근데 문헌연구로 자료 수집은 안 한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묾
문헌연구인 거는 알았는데
”연구를 검토(문헌연구)후에 가설을 설정“
에서 가설설정 단계고 ‘자료수집’단계가 아니니까
문헌연구를 통해 자료 수집 한 거는 아니다!! 역시 난 잘해
생각하고 다른 선지 보는데 실험법 얘기 있길래
아~ 이거 사전연구 없어도 비교적으로 실험법도 할 수 있나보네~하고 2번으로 고침 … 개념부족
사문 진짜 못친듯.. 요즘 실모만 벅벅했는데
기본 원리로 돌아가서
개념 변태적으로 + 기출 무한분석 해야될듯
공부시간 변경하자
국어 그대로
수학 그대로
영어 더 많이
생윤 그대로
사문 더 많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특기 0 0
여르비인증글에댓글빨리달기
-
돼지 ㅇㅈ 2 1
그제 피자 소세지 완판 (사진 나 아님추)
-
폰에 셀카가 없음 1 0
-
난 그냥 사람 답게 생김 2 0
다시 생각해보니 아닌거 같음
-
. 5 3
나도인증
-
이건 막차 끊기고 노숙할때 찍은거임
-
ㅇㅈ하면산화당할거같음 1 1
사유:개빻음
-
리트말고 어려운 독서 없나 3 1
어려운걸로
-
사관학교치시는분 0 0
ㅇㅇ
-
진짜ㅇㅈ달린다 3 0
-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1 1
왜 ㅅㅂ 인증메타야 오르비 다시는 안돌아올거야..
-
잘생겨지고시프다 9 0
-
새벽 맞팔9 8 0
99
-
정보쥐 인증 안 할건 아니시죠 1 1
제가 고양이최고님의 한을 풀어드리겠습니다
-
왜 나는 댓글 안달아주냐 10 0
서운하게
-
미쿠닮았다던 어린시절 ㅇㅈ재탕 7 1
-
지구과학 고수분들 계십니까.. 3 0
ㄷ 보기에서 코사인 세타가 왜 1보다 작아야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정보쥐 인증해라 2 0
-
나만 못생겼구나 1 0
응
-
다들아름답고멋지십니더 0 0
메타편승할얼굴이아니내요
-
하 왜이리 다들 존잘 존예지 5 0
진짜 뭐지 통속의 뇌같은 기분
-
수능 수학 0 0
38문제로 늘리고 선택과목 3C2하면 안되나
-
날짜는 왜 하필...
-
나만 못생겼네 6 0
-
ㅇㅈ 2 2
-
냉면냉면 0 0
또먹구십다
-
형 운다..
-
이야 나는 도저히 못 끼겠다 1 1
구경이나 해야지
-
인증 메타구나 0 0
히히
-
. 15 0
-
에이징커브 변천사 25 1
이때가 15살 정도였고 이때는 22살 이건 29살 최근
-
인증보니까 다들 너무 어림 2 0
나는 예비군 2년차 아저씬데
-
ㅇㅈ 6 1
내가 이러던 시절이 있었다고?
-
나도인증 8 2
내일머리자를거야
-
내가 바람 펴도 0 0
넌 절대 피지 마
-
ㅇㅈ 6 1
-
자꾸커뮤를햇갈리시는분들이만내요 5 1
차단
-
인생최악의선택 3 1
본인 전공어를 잘못고름
-
확률과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
찌개를 2 0
티스푼으로 먹으면 별미임 ㅇㅇ
-
나사실존잘임. 10 0
-
혁오, Sunset Rollercoaster - Young Man (M/V) 0 0
모두들 굿밤
-
놀아주세요 6 0
-
본인 2609 국어 1틀 해봄 2 0
공통에만 68분 쓰긴 함... 언매 다 맞았다는 가정하에 백분위 100 상위...
-
머리스타일 12 0
근 7개월만의 머리털 ㅇㅈ 저번에 얼굴 올렸다가 이재명 소리 들어서;;;
-
다중출입이 뭘까 3 0
우리 기숙사 조항에 새벽1시부터 5시 다중출입 벌점준다하는게 있음 그러면 그 전에...
-
시험이끝나면오르비엔 4 0
들어올생각조차안하겠지
-
ㅇㅈ 9 1
-
이런방송인가요 3 0
혹시 생윤 답 뭐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https://orbi.kr/00078536855/6%EB%AA%A8-%EC%83%9D%EC%9C%A4-%EA%B0%80%EB%8B%B5%EC%95%88?q=%EC%83%9D%EC%9C%A4%2520%EB%8B%B5&type=keyword
전 이 분 꺼 보고 했급니다
아 넵 감사합니다! 다른 만점 받은것 같은 분들이랑 계속 2개가 다르네요 ㅠ.ㅠ
사실 아직 8시까지는 모르는 거죠 ㅎㅎ 제가 틀렸울 수도 있어요!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ㅎㅎ 수능때도 좋은결과 응원할게요~!!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사문 많이 쉽나요 ㅠㅠ 지금부터해도 1가능할까요 인강 독학으로 얼마나 투자하면 좋을까요
작년 6평 5등급 9평 99 수능 99맞았어요
충분히 가능한데 저는 대신 6월부터 9월까지 하루 1시간 30분 투자했어요 ㅠㅠ
와 구체적인 시간 감사드립니당 9평 수능 너무 잘보셨네요 윤성훈 들으셨나요?! 완전 사탐 공부해본적이 없어서용 ㅠ
네! 개념강의 대충 빨리 듣고 기출 많이 풀었어요 ㅎㅎ 아무나 들어도 사실 괜찮을 거예요~ 저는 그냥 메가패스 있었어서 윤성훈 선생님 강의 듣고, 기출 풀었어요! 중요도 개념강의 10%+ 기출 90%느낌인 것 같아요
아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당 윤성훈 선생님 수강해볼게용 기출이 많이 중요하군요! ㅠㅠㅠㅠ
다른과목도 똑같은 것 같아요! 사탐은 근데 진짜 기출이 많이 중요하다고 느껴졌어요 ㅠㅠ 요즘 사문 사설만 풀다보니 본질적인 문제에서 벗어나게 됐네요.. 파이팅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