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nowmou [1404303] · MS 2025 · 쪽지

2026-05-19 17:25:02
조회수 537

재수학원 지금 시기에 갈아타도 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1889

완전 소규모 학원 다니는데 수학이랑 국어만 수업 듣고 70만원대 입니다

1. 오후 3시까지 자습 감독 안하시고

2. 주말에 안나오시고

3. 수학 수업이 개별로입니다


수학 수업때 같이 듣는 친구 틀린거 해설은 다 해주시는데 제꺼는 개무시하고 그 친구랑 겹치는 것만 봐주시고요

그리고 일단 설명응 ㅈㄴ못하십니다


국어는 ㄱㅊ아염


근데 주변에 비슷한 재수학원 하나 더 있어서 여기 다니느니 거기 가보고싶은데...

이 시기에 너무 잘못된 선택일까요?

 

일단 여기 6월 초 까지는 결제되어있어서 여기 6모때까진 여기 다닐건데요

엄마가 뭔 학원 옮긴단 소리를 하냐고 그럴꺼면 때려치라고 ㅈㄴ 뭐라하시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