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nowmou [1404303]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5-20 16:51:53
조회수 1,042

재수학원 그만 두고 관리형 독서실 가는거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6078

학원 진짜 소규모고 사람이 안모여서 선생님들이 오후 3시까지 다른학원 출강하고 오후 늦게 와서 우리 수엊해주는 식인데 그래서 졸음 감독도 안됨 근데 졸음 감독 안되니까 이게 너무 큰 것같음 딴짓하기도 쉽고

수학 수업이 ㅈㄴ별로고 수준에 안맞는거 들이미는데 이해도 안되고 질문도 내 질문만 안받아줌

이게 제일 큰것같음 나 수학선생님한테 돌려까기 ㅈㄴ 당하고 그냥 하기 귀찮아하시는거 눈에 보임

월 75인데 값어치가 안되는 느낌 ㅈㄴ받음.. 걍 국어 수특 봐주고 실모 봐주고 하는게 다임


그래서 그런데 그냥 관리형 독서실 가는건 어떰

재수 전용 말고 그냥 관독 있으면 그런데로..

그렇게 하는 사람 많음?


작수 45345

3모 23133

5모 해이해져서 ㅈ박음 수학만 봄 4뜸


너무비싼데 그만한 효용이 안나오는 것 같아서..

ㅈㅂ 답글 도움좀 주십쇼

엄마 의견은 선생님은 가이드 라인이고 니가 공부해야되는건데 왜 자꾸 학원이랑 기싸움하려드냐고 뭐라하세요

조는것도 니가 미친듯이 공부하면 해결되는거아니냐 하는데

이 선생님이 주는 ㅈ같은 수학 사설 모음집 푸느니 기출 한번 더 보고 사설 하는게 나을 것 같단 생각만 들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