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황님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223
자연계엿어서 내신 때도 생윤 안 해봤어요ㅠㅠ
ㄹㅇ노베
좀 서칭해보니까 개념 빨리 1회독하고 기출을 똑바로 하는게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커리 양 이정도면 충분할까요??
실모를 하는게 사문처럼 많이 중요할지..
언제 끝내야되는지도 감이 하나도 안 잡히네요ㅠ 하ㅜㅜ 세지왜했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에게 너를 보여줘
실모는 진짜 좃도 안중요하고 기출이랑 연ㄱ.ㅔ교재 더 보셈 실모는 진짜진짜 좃도 안중요함 세개만 풀어도 됨
이투스 이현수 강의력이 김종익 어준규 현돌 이지영 다 따묵음
맛보기 하나씩 들어보고 결정하세여 시간 충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