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불수능이 나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4700
물수능에서 실수 한 번이라도 하면 끼야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대 캠퍼스 너무예쁨 3 1
고대는 사실 좀 실망했긴한데 그래도 고풍스럽게 예뻤음
-
미쿠지롱 !
-
하 ㅈㄴ가고싶어서미쳐버릴거같은데 입실렌티못가는것도진짜ㅠ속상한데ㅠㅜ
-
유사도 몇점? 4 0
?
-
스포주의)4덮 수학에서 난이도와 별개로 젤 당황스러웠던 문항 8 0
12번임 번호대에 맞지 않는 비주얼과 수열 cn까지 있는거보고 적지 않은 충격을 먹음;;
-
아니근데 3 1
죽기전까지만 서울대가면되는거아님? 200일남았다고벌벌떨이유가없었네 나새가슴이었네
-
ㅇㅈ중독됨 6 2
사람들이 여붕이라고하는거보면기분젛음 으흐흐
-
인증했더니 5 0
다들 이제 의대가라는 무수한 응원을 보내주셨던 기억이 응원받으니까 눈물나더라
-
닉네임유래맞혀볼게 80 5
ㅇㅇ..
-
햄 그림 ㅁㅌㅊ 2 0
캬캬
-
세수하기귀찬아 5 0
힝
-
이제 말 이쁘게 해야겠다 13 0
여름방학 전에 연인을 만들어야함 ㄹㅇ
-
모하나욤 4 0
ㅎ
-
ㅇㅈ 8 1
인제군의자연입니다.
-
할게없어 14 1
그렇다고 실모를 풀어보자니 현타올 것 같고 유튜브 보자니 너무 시간낭비야 산책이나 다녀오까
-
경우의수 ㅄ 등장 0 0
아잇 망했네
-
개인적인 문학 킬러문제들 4 0
-
형들 제 닉네임 잼민 티 많이나나용 귀여운 고2입니다 내일 모래 학원에서 미적분으로...
현장 겪어보면 물이 더 나을건데
그렇다고 막 2509급으로 1컷 100이 찍힌다면...
차피 지금 수능에서 2509급 국어는 절대 안나와서
내가 잘 풀 정도의 평수능이 최고임
개추 남들은 어려웠다는데 나는 딱 백분위 99~96 맞는걸로 나오는게 제일 best
지방의, 지방치, 경한 정도는 깔개인 실력이면 불수능이 낫고 그 이하는 본인은 체감을 못 하더라도 보통 물수능이 더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