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왜함 진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0860
논술에 크게 도움되나? -> 논술 대부분 미적봄
이차곡선은 개 날먹수준 -> 수열도 똑같음 26수능은 대신 공간도형이 날먹이긴했지
공부량 -> 이건 인정
킬러를 모두 틀렸다 가정한 84점 기준 미적이 기하보다 표점이 높음 심지어 하나 맞췄다 가정한 88점도 미적이 기하보다 높고
결론 공부량을 제외하고 기하가 미적보다 나은게 하나도 없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기확 다해본 입장에서 6 1
미적8>기하8=미적7>확통8 이었음 미적: 올6올9 28빼고는 다 풀었음 기하:...
-
독서 태어나서 해본적이 없어요. 수능끝난김에 도전해보려는데 경제나 경영관련 책 추천해주세요
-
스나이퍼 홍익대 이상한가요? 4 0
진학사는 4~5칸인데 스나이퍼는 왜 이리 높게 뜰까요
-
대학교에 재수비율 5 0
이 어느정도되죠? 연고~중경외시 문과에..
-
친구 성적 라인 잡아주실 분 10 1
국수영 사탐 과탐 등급은 차례대로 42133 입니다 수학이 1컷 2컷에 걸리는...
-
아니 이거 어디 됨? 12 1
국어 90 127 수학 97 130 영어 1 생윤 99 69 사문 80 60 아오...
-
안녕하세요 13 2
반갑습니다
-
평가원 그저 빛... 4 49
GOAT
-
평행한 직선 사이의 거리 공식 교과서에 있나요? 2 0
이거 서술형에 써도 되나
-
메가환급 이거 2 0
대학 붙고 안 가도 환급해주나용
-
최저용으로 투과목 ㄱㅊ? 2 0
2등급 목표라 했을 때 생1,생2 할만한가
-
심심한데 할거 추천받음 12 1
우우
-
올오카를 이번 2027 말고 그 전꺼를 샀는데요 빨리 시작하고 싶어서요,, 혹시...
-
고속사버렸다 0 1
진학사는 아직 믿을게 못되는것같아서 사버렸다 생각보다 싸서 놀람
-
나도 여동생 생기고싶음 4 1
나만 졸졸따라다니는 그런 여동생
-
얼굴+실명+수린식 인증함
-
상지한 a가 컷이 상지한 b보다 낮은 이유가 뭔가요 2 0
ㅈㄱㄴ
-
고속 배송 주말에도 보내주나요 4 0
새벽에 샀는데 언제쯤 보내줄려나요
그 공부량이 중요한 건데
그런가
ㅇㄱㄹㅇ
그 공부량이 넘사인데
제기준 공부량 하루 30분, 현장기하 25분컷
맞네 공부량이 모든 단점을 상쇄시킬수있겠네
가성비
그리고 저같이 덜렁거려서 확통은 못하겠는데 미적하기는 무서운 겁쟁이들의 쉼터에요
기하는 간 큰 상남자들의 과목임뇨
기하 1틀 이하면 기하가 유리했고 그 외엔 미적이나 확통이 유리했다고 생각함
확통이 젤유리함
기벡했어서
근데 저는 28계산실수해서 틀렸고 29 10분꼴아박았는데 못 풀어서 망햇어요
버릴까고민중인데 하는게 맞겠죠?
미적은 복잡한 계산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계산실수 확률이 높은데 기하는 확률이 적음
풀이 시간도 적고…
저는 작수 29 미적 실수로 틀리고 28,30도 틀렸는데 올해는 기하로 바꿔서 28,29 맞고 88 챙김
N제는 커녕 교사경만 벅벅 풀기만 해도 될 정도로 공부량도 적고… 현역이면 내신도 챙겨야해서 미적 추천하는데 n수면 기하도 좋은 선택일거같아요
기하 문제집 뭐푸셨어요?
재미있어서<<<요게 제일중요
그냥 확통이 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