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발 지1 18번 진짜 씨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5770
이거 안풀었으면 깔끔하게 5번찍고 두 문제풀고 50점인데 니때문에 19 20 건들지도못하고 5번찍다 둘다 틀렸다 씨발 진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구 다원mds 0 0
자습관 다니고싶은데 얼마정도함? 성적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5770
이거 안풀었으면 깔끔하게 5번찍고 두 문제풀고 50점인데 니때문에 19 20 건들지도못하고 5번찍다 둘다 틀렸다 씨발 진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구 다원mds 0 0
자습관 다니고싶은데 얼마정도함? 성적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