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후기(눈물주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7794

일단 본인 성적(아직 탐구 등급컷 안뜸)
++탐구 성적 뜸

…당연히 서울대는 존나 힘들고…
영잘만 존나 좋아하는 연세대는 패스.
…나 문과 가야돼..?ㅠㅠ..
공대를 희망하니깐.. 더 아래로..

오 역시 대강대 ㅠㅠㅠㅠ (강남대성아님)
영망 탐망을 구제해주시네요 ㅠㅠ
… 모두들 원서 잘 써서 원하는 대학 가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현재 예비 중3이고, 대구국제고 생각하는 중입니다 :) 나중에 대학은...
서울대 농대 사범대는 딱히 선호안하시나여
사범대는,, 갈 생각이 없고 농대는 만약 되면 생각해볼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