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로 탐색중인 중학생입니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009261
안녕하세요!! 현재 예비 중3이고, 대구국제고 생각하는 중입니다 :)
나중에 대학은 국제학부 아니면 경제경영/사회학과 가고 싶어요!
대학 조사를 하고 있는데,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학과별로 필요한 고교학점제 과목들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학교 입학 홈페이지에 가도 없는것 같아서… 제가 못 찾는건지, 다른 사이트에 정리되어 있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2. 국제학부는 현실적으로 어떤가요? 주로 어디 쪽으로 취업을 많이 하나요? (어떤 대학의 교육과정이 좋나요?)
3. Ib 디플로마 과정을 찾아보니 마음에 들어서 고려중인데, 대학 입결이 안 좋다는 말을 듣고 걱정입니다… Ib는 안 하는게 좋을까요?
4. 예비고 겨울방학엔 중학교 복습, 단어, 모의고사 풀이, 수학/공통과학/국어 예습, 독서 말고는 어떤걸 하는게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1,3은 여기는 고교학점제 세대가 아니라 잘몰라여
4는 열심히 하시면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