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준모 풀어보신분 2 0
어떰? 난도나 퀄 이감을 다풀어서 뭐풀지
-
진짜 뭐지 2 0
11서프 수학 96점임 28 하나 틀 90분만에 다푼거 보니까 많이 쉽긴 했나봄...
-
이전소득 << 꽁으로 퍼주는건 1 0
다 포함됨? 그게 돈이던 물건이던?
-
이거 미개봉 2026있는데 3 0
문학은 2027사지말고 이걸로 들을까? 없는 기출은 프린터해서 뽑던가하고
-
국어 3모때 백분위 77로 거의 4떠서 개충격먹고 공부 빡세게 해서 6모전까지 사설...
-
한국사 실시간 이거 뭐냐 3 0
왜 5가 5개나
-
담뱃불에 다 태우면 돌아올래~
-
문실정 원래 등급컷 없나요? 0 0
정석민 문실정 작년에도 들었긴 한데 기억이 안나네요 원래 없었나요?... 넘 많이...
-
손승연 대기임? 2 0
아직 두각 신청안랬는데 어차피 빠지겟지




의대생 부럽다
아니 나도 의대 갈래
연봉 1억이상 확정
유급대신 군대 ㄱㄱ
공익이라못감
슈퍼굳건이프로젝트 ㄱㄱ
크악극혐
투쟁하라
두창이는 면젠데 시발!!!!!!
다음학기 개강 전까지 유급여부 안알려주는 언데드는 7ㅐ추
지금 돌아다니는 학번의 누군가는 이미 진급할 수 없다
어허 씹수께서 한학기분의 등록금이 필요하시다는데
사실 한과목 유급이면 내년에 그 하나만 듣고 나머지 안들어도 돼서 그럴 이유도 없는데 왜이러는지 모르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