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65세→70세 상향 추진…버스도 포함

2026-06-22 18:46:36  원문 2026-06-22 16:26  조회수 185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7970

onews-image

서울에서 고령층 대중교통 무임 지원 제도 개편 논의가 본격화된다. 지하철 무임승차 연령을 70세로 높이는 방안과 어르신 버스 무임승차 도입 여부를 놓고 서울시·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가 공청회를 추진한다.

서울시는 22일 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로부터 '어르신 대중교통 정책 관련 공청회 제안' 공문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시는 노인회 측 요청에 따라 관련 공청회를 공동 개최한다. 공청회에는 다양한 시민이 참여해 의견을 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추후 서울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된다.

논의...

전체 기사 보기

해당 뉴스 기사는 큐어 에클레르(1445263) 님의 요청으로 수집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