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수학 강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41342
들을 전부 한데 묶어서 순위를 매긴다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32년이라니 2018년도가 어제가튼데
-
내년 본1올라가는 수의대생입니다 10 1
장수해서 왔는데, 와보니 현실이 녹록치 않은것같아 의치한 목표로 다시 휴학하고...
-
건?전한 일러들 0 0
-
Ebs에 국민연금 있던데 2 0
연계될만해보이나요?? 법+경제라 소재자체는 ㄹㅇ 좋은데
-
추워서 기모든거입었더니 기모띠 1 0
ㅋㅋ
-
사탐반은 너무 시끄러울 거 같긴한데 그래도 수능때 볼 거 하는게 맞나요ㅠㅠ
-
오르비과외에 존예있네 2 0
신청완료
-
시간도 남고 버린 문제도 없음ㅋㅋㅋ 지구실모에서 47이 나올 수가 있구나..
-
의협 "성분명처방·한의사 X레이·검체검사 개편 총력 저지" 53 7
임시대의원총회 열고 결의…비대위 구성 안건은 부결 (서울=연합뉴스) 고미혜 기자 =...
-
ㅇㅈ 9 0
태블릿 기종 ㅇㅈ
-
닉네임 추천 받음요 4 1
이 닉네임도 질려서 신박한 걸로 바꿀거임 추천 ㄱㄱ
-
질문 하고 답변하고 그 답변에 다시 질문하고 답변하고 질문방법은 육하원칙. 수동으로...
-
고2 모의고사는 항상 1 나오는데 뭐부터 해야할까요? 보통 실전개념 인강은 며칠...
-
수능이면 1컷 84보다는 높으려나?
-
중학교 내신 125면 0 0
얼마나 공부 못한거에요? 제 사촌 저정도로 공부안하다가 3수해서 연고대들어감…...
-
저 곧 날것같아요 2 1
화날것같아요
강민철.

아오 강평.... 배송이나 제대로 하세요ㅛㅛㅛ범
이후 현
아 근데 성실성까지 고려하면 현일지도

근데 진짜 범준t랑 우진t가 너무 좋음. 제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겠지만 범준t는 되게 참신한 풀이로부터 나의 사고력을 확장시켜주는 느낌이고, 우진t는 딱 어느정도 제한된 영역에서의 내용으로부터 모든 문제를 풀어내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느낌...무튼 두 분 다 너무 깔끔하고 체계적이게 설명해주셔서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