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영어 16분만 투자하세요! 무료 모의고사 3회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600929
16분 모의고사 1회차 필기노트 및 해설지.pdf
16분 모의고사 2회차 필기노트 및 해설지.pdf
16분 모의고사 3회차 필기노트 및 해설지.pdf
16분 모의고사 1회차 시험지.pdf
16분 모의고사 2회차 시험지.pdf
16분 모의고사 3회차 시험지.pdf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수능 영어 강사 김지훈입니다.
2025년부터 오르비 클래스에서 온라인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인사를 드릴까.. 고민만 여~태 하다가 이제 몇 글자 적어봅니다.
저는 현재 대치동에 있는 세정학원과 미래탐구학원에서 고3 수능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벌써 현장에서 고3 친구들을 만나온지가 10년이 훌쩍 넘었네요ㅎㅎ..
저를 아는 친구들도 있을 것이고, 아마 대부분 저를 모르실 거라 봅니다.
정시를 선택한 친구들 영어 공부하기 귀찮죠? ㅎㅎ
아무래도 절대평가이다보니 등한시하게 되는 경우들이 많아요. (그래도 꼭하세요 라는 클리세는 남기지 않을게요ㅎ..)
반대로 수시 최저를 맞춰야 하는 친구들에게 있어서는 영어가 너무 중요한 과목이죠. 영어 과목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있을거라고 봅니다! (여러분들은 진! 짜! 끝까지 열심히 하셔야해요ㅎㅎ)
그래서!
오늘부터 명절 연휴죠? 그래도 열심히 공부하세요! 라는 진부한 말들 보단,
현실적으로 16분만 투자하셔서 가볍게 문제 풀어보고 '감각'만 유지 잘~ 하시라고
8문항으로 구성한 16분 모의고사 3회분 투척하고 갑니다!
모르는 게 있을 수 있으니, 해설지랑 필기노트도 같이 투척하고 갈게요!
1~2등급 친구들은 16분 재고 풀어보시고,
3~4등급 이하 친구들은 시간을 따로 설정하지 마시고, 가볍게 풀어보세요! :)
여러분, 시간이 참 빨라요.
벌써 1월이 다 지나갔죠, 지금의 순간들이 소중한 기회다! 라고 생각하시고
하루 하루 열심히! 에너지 쏟으시면 원하시는 바 충분히 이루실 거라 봅니다 :)
응원해요! 화이팅 ㅎㅎ
질문있으시면 댓글도 좋고, 쪽지도 좋아요! 환영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항문 찢어진다 ㄷㄷㄷㄷㄷㄷ
-
트레이너랑 회원으로 보이는분 바로 앞에서 대화하시는데.. 대화 주제가 가형...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일단 관독은 입실 예정인데 휴학을 언제내야할지 모름 ;;
-
ㅜㅜ 하면 된다
-
영어 대비는 사설 떡칠인가요 1 0
기출이랑 사설 양치기 병행…? 이것만이 정석인가요 인강은 안 들으려는데
-
6평 92 미적 N제 추천 0 0
6평 92점인데 (22,30틀) 미적 n제 뭐할까요?? 설맞이 s1이나 이해원s1...
-
잘생긴 남자 구함 6 1
쪽지해요 ㅎ………ㅠ 20살 이상만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6평 과학지문 질문 0 0
오네소르게 수, 잉크 이런거 굳이 더 안붙이고, 라플라스 식을 좀 더 인과적으로...
-
의외로 굉장히 맛있는 것 2 1
공기
-
공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1
독서는 시험에 주로 나오는 예술/철학 법/경제 과학/기술 관련 책을 많이 읽어보고...
-
실모 추천 좀 0 0
현역 땐 실모 아예 안풀어서 잘 모름... 서프는 시대인재 다니는 사람 아니면...
-
관상 레전드 ㄷㄷㄷ 1 2
-
수학 문만 개어렵네;; 2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11 1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4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6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수학공부에서 왜 기출이 중요한걸까 10 4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
가천대 환산 백분위 질문… 0 0
일반2 기준 백분위 몇정도 나와야 합격임?
-
시험 공부 끝났다 2 0
국어는 도구교과로서 의사소통, 사고, 타교과 공부의 도구라응 것만 알면 됨 ㅅㄱ
-
션티 매달키스 0 0
파이널만 파는 건 없음여? 앞에 거 필요 없는데
-
중도 낮잠 2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고속 이정도면 0 3
후한건가 짠건가 메디컬은 모르겠고 계약은 좀 많이 후한거 같은데
-
윤어게인!!! 1 0
윤도영 선생님을 다시 인강으로!!!
-
3/H 브릿지 S 쓰려나
-
과연 두 사람은 북극곰의 맛있는 먹이가 됐을까
-
삼각함수 합곱공식 어떻게 외우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2 0
얘도 꼬꼬마신신처럼 외우는 방법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교육과정 빠져서 그런가...
-
수학 n제 기출 병행 0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확통 개발점 시발점 1 0
확통 작수 30틀 반수생 이번 6모 28틀 두 문제 다 케이스도 못 나누고 멸망...
-
모솔인게 이상함? 전혀 아님 4 3
사잇값정리를 쓰면 사람은 모솔인 구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음 난 당당해
-
언매 버림 수고 1 0
24수능 언매 개열심히했음에도 1틀 -2점 작수 언매 집에서 풀고도 2틀 해도안오름...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기분이 안 좋구나 1 2
U.F.O.를 먹자구나
-
수학3등급노릴수잇을까요 1 0
작수 8등급 쌩노베인데여 지금 두달~반 정도 했고 이번 6모에서...
-
수1 도움 4 0
분명 뭔가가 잘못됐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보임
-
6평이 쉽긴 쉬웠나 봄 0 1
주위에 반수하는 동기들 메가 채점 보면 다 1로 도배돼있음 ㅋㅋㅋㅋ
-
쌰갈 작년에는 30분컷했는데 이번엔 3분 늘었어요 실력이 실시간 퇴화중임
-
2024 도쿄공대 (現 도쿄과학대학) 본고사 확통 수능변형 3 3
일본의 카이스트 포지션인 도쿄과학대학 (도쿄공대+도쿄의과치과대학 통합) 의...
확실히 매일 15~16분 모의고사 풀어주는 게 독해속도 올리는 측면에서 효율적인 공부법이겠지요?
그럼요 ㅎㅎ 오로지 ‘감’으로만 풀이하면 안되지만, ‘감’이 없으면 독해가 어려워요! 꾸준히 푸세요! 자료는 꾸준히 배포할게요! 복 많이받아요 :)
감사합니디
제가 감사해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goat
땡큐땡큐 ㅎㅎ